나소의 주요 관광 자원

나소의 주요 관광 자원

나소가 세계적인 휴양지로 알려진 이유는 따뜻한 날씨, 아름다운 건축물, 훌륭한 항구 때문이다. 미국의 마이애미와 가까운 지리적 위치와 기후 조건 등으로 미국인들이 자주 찾는 대표적인 겨울철 여행지이다.

나소의 랜드마크는 주로 18~19세기에 건설된 식민지 양식의 건축물들이다. 해안을 따라 펼쳐진 시가지에는 옛 성채와 성당, 관공서 건물 등이 남아 있다. 그중 나소 항구가 내려다보이는 언덕에 자리한 영국 식민지 양식의 샬럿 성채(Fort Charlotte)가 가장 유명하다. 총독 관저(Government House), 성공회 대성당(the Anglican Christ Church Cathedral), 의회 광장(Parliament Square) 또한 식민지 시기에 건설된 건물들이다. 한편 시가지의 동쪽 끝에는 수중 관광이 가능한 해양 정원(Marine Gardens)이 있으며, 시가지 서쪽에는 희귀한 열대 동식물을 감상할 수 있는 아다스트라 식물원과 동물원(Ardastra Gardens & Zoo)이 있다.

바하마의 대표적 휴양지인 파라다이스 섬에는 ‘아틀란티스(Atlantis Paradise Island)’라는 고층의 호텔과 카지노 등을 갖춘 고급 리조트가 들어서 있다. 이 섬은 아름다운 해변과 수족관으로 유명하다. 아틀란티스 리조트에서는 2009년 미스 유니버스 선발 대회가 개최되기도 했다.

연관목차

905/1205
23. 아이티
24. 바하마
25. 자메이카
26. 그레나다
27. 트리니다드 토바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