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관련 진지한 고민 좀 들어주세요.. > 질문 답변

회사 관련 진지한 고민 좀 들어주세요..

작성자 익명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05-02 15:00 댓글 8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지금 현재 회사를 다니고 있는데요....

회사 내에서 업무 분배가 제대로 안이루어져 있고 제가 회사가 만들어지기 초기에 고용된 직원이라 온갖 잡일을 담당했는데, 그런 잡일들이 후에 회사가 좀 안정되고 밑에 연차가 낮은 직원들이 들어왔음에도 모두 저에게 배분되고 있어요... 윗사람들이 지시를 저에게 내리는게 편해서 저한테 계속 업무를 배분하고 있는데... 제가 잡일들을 계속 담당하는거에 대해서 조금 난색을 표현하긴 했는데 개선이 전혀 안되고 있는 상황이라서 어떻게 해야할지 답답합니다 ㅠㅠ 퇴사밖에 답이 없는걸까요? 아니면 제가 예민하고 배가 부른걸까요? 좀 객관적으로 조언이 필요합니다 ㅠㅠ


익명 profile_image 작성여부

후배한테 님업무를 분배하시고 위에다 그렇게 하면 안될지 말씀하시는게 최고이고

그게 안되면 분위기 봐서 후배한테 업무를 넘겨주시고  후배한테 마지막 확인해서 처리하시면

익명 profile_image 작성여부

말씀 드려야죠 업무 분장 다시 제대로 해야할것 같다고

익명 profile_image 작성여부

님께서 위에서 분배 안해주는 업무를 분배하는건 어떠세요? 님께서 연차가 더 오래되셨으니.. 그것도 능력이라면 능력이라 생각합니다!!

익명 profile_image 작성여부

받아서 고대로 다른 직원한테 분배해주시면 됩니다
내가 계속 하니까 계속 시키는거에요

익명 profile_image 작성여부

제가 그랬는데요, 저 밑으로 들어오는 사람에게 제가 일을 분배해줬고 위사람들이 저한테 전달주면
그거 앞으로 00씨가 할꺼니까 00씨한테 전달주시라고 했어요 
위에다가 업무 분배하겠다 할것도 없이 전 제맘대로 그렇게 했어요
자기들이 할일도 아니고 어차피 밑에 들어온 사람도 딱히 할일이 없엇기에 그렇게 했네요

익명 profile_image 작성여부

님보고 배분하라고 주는건데

그걸 받아먹고 가만히 있으니 체하죠

뱉으셔야되요 밑에 직원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