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관련 진지한 고민 좀 들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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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현재 회사를 다니고 있는데요....
회사 내에서 업무 분배가 제대로 안이루어져 있고 제가 회사가 만들어지기 초기에 고용된 직원이라 온갖 잡일을 담당했는데, 그런 잡일들이 후에 회사가 좀 안정되고 밑에 연차가 낮은 직원들이 들어왔음에도 모두 저에게 배분되고 있어요... 윗사람들이 지시를 저에게 내리는게 편해서 저한테 계속 업무를 배분하고 있는데... 제가 잡일들을 계속 담당하는거에 대해서 조금 난색을 표현하긴 했는데 개선이 전혀 안되고 있는 상황이라서 어떻게 해야할지 답답합니다 ㅠㅠ 퇴사밖에 답이 없는걸까요? 아니면 제가 예민하고 배가 부른걸까요? 좀 객관적으로 조언이 필요합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