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상품을 판단하는 기준은 다양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기술이나 업력! 인중상황등 다양한 관점에서 제품브랜드를 평가할 수 있겠습니다.
가령 한가지 제품을 10년이상 오래도록 기술유지하고 있는것은 장점이 될 수도 있지만 계속되는
시장 니즈에 적절히 대응하고 있는지 의문이 들기도 하는 부분입니다.
(질문자님의 특정고주파를 지칭하는 것은 아니니 참조만 해주시길 바랍니다.)
고객관점에서는 다양한 구매욕구나 의사가 새롭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고주파 시장만 놓고 보아도
도입 초기에는 대체로 PT시장 즉 통증관리가 대부분 차지했지만, 현재는 다이어트,체형관리 리프팅. 산후관리,
지방흡인 후 사후관리등 다양한 고객니즈가 발생하고 있는 상황인 것입니다. (현재는 코로나 이슈로 비대면
개인관리 고객도 새롭게 가세! 증가하는 추세 입니다!)
결국 기본원리나 장점을 크게 벗어나지 않은 상태에서 고객편의나 요구에 따른 제품개발이 필 수가 되어버린 상항인것입니다. 이러한 시장변화와 요구에 적절히 대응하면서 계속된 기술개발을 하는 기업이 경쟁력이 있다할 것입니다.
(예컨대 전문성은 살아있어야 하고, 디자인,제품사이즈등은 고객중심으로 리세팅되어야 함.. 등등!)
잘모르신는 경우 렌탈을 한번 해보시고 구매의사를 결정한느 것도 도움이 될 수 있겠네요..
소개드릴 드림시스! 제품은 고주파, 초음파를 비롯하여 관련 메디칼 장비, 개인 에스테틱 전문 장비를 직접개발, 생산 관리하는 전문 브랜드 회사로 업력등이 20년이상 된 정통 전문기업입니다.
자체 서비스센터와 체험전시관 등을 최초로 운영하고 있는 회사로도 유명하죠.. 개인 컨디션에 따라 축척된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최적화된 관리 기기를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질문자님 답변에 도움이 되셨다면 답변확정 부탁드리고요
관련해서 좀더 구체적인 상담 원하심면 아래 링크 참조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