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량 쥬얼리에 대한 환불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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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강남에 있는 모 백화점 지하 팝업 쥬얼리 매장에서 두 줄 레이어드 목걸이를 구매했는데 착용해보니 움직일때마다 두 줄이 자기들끼리 꼬여서 한줄이 되고 꼬이고 남은 부분이 동그랗게 남아있는 괴상한 모양이 돼요.
그래서 구매 5일후에 sns로 문의 드리고 며칠뒤 본사로 택배로 보냈더니 움직일때 목걸이가 꼬이는 현상이 있음을 확인했다. 그러나 착용한 상품이라 환불은 안 되고 교환해주겠다고 해요.
그래서 이상이 있는 제품이니 착용, 시간 여부를 떠나 환불이 맞다고 생각한다고 하는데 협의가 안 되어 백화점에 문제제기를 했고 협의진행이 더디되고 있어요.
브랜드 정책상 7일이내 방문시에만 환불
문제를 인정하니 다른 제품으로 교환해주겠다. 전 교환이
아닌 환불을 원한다. 또 착용한 제품은 폐기처분해야 해서 재판매 못하기에 어쩔 수 없다는데 그건 환불 못해줄 이유가 안 되구요
그렇게 문제되는 상품을 처분하지 않고 또 다시 판매한다는 것도 양심상 문제라는 생각이 들고
불량인 물건은 시간 여부를 떠나 무조건 환불해줘야 하는 게 아닐까요?
그래서 구매 5일후에 sns로 문의 드리고 며칠뒤 본사로 택배로 보냈더니 움직일때 목걸이가 꼬이는 현상이 있음을 확인했다. 그러나 착용한 상품이라 환불은 안 되고 교환해주겠다고 해요.
그래서 이상이 있는 제품이니 착용, 시간 여부를 떠나 환불이 맞다고 생각한다고 하는데 협의가 안 되어 백화점에 문제제기를 했고 협의진행이 더디되고 있어요.
브랜드 정책상 7일이내 방문시에만 환불
문제를 인정하니 다른 제품으로 교환해주겠다. 전 교환이
아닌 환불을 원한다. 또 착용한 제품은 폐기처분해야 해서 재판매 못하기에 어쩔 수 없다는데 그건 환불 못해줄 이유가 안 되구요
그렇게 문제되는 상품을 처분하지 않고 또 다시 판매한다는 것도 양심상 문제라는 생각이 들고
불량인 물건은 시간 여부를 떠나 무조건 환불해줘야 하는 게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