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반품으로 인한분쟁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사건개요
1.2023년12월19일 sk스토아를 통해 재킷 구매
21일 물건수령후 22일날 상품에 불량발견으로 교환접수
2.26일수거 29일 업체도착 확인
3.교환및반품 자체검수5일정도 소요된다함
4.1월둘째주 상품에 김치국물및 세탁흔적으로 교환.반품 불가
통보
5.둘째주부터 cs팀장이라는 사람이 무조건 고객잘못이라며 자기네는 문제없다 주장함(차분하게 자기말만 주장함)
6.결국 소비자보호원에 구제요청및 의류 심의함
7.심의결과 세탁.오염 없다고 결론남
8.2월27일 sk스토아 전화와서 반품해준다함
9.반품및 택배비.정신적피해보상.사과요청하였으나 알아보고 연락준다함
그리고나서 소보원에서 연락이 왔는데 택배비외에는 피해보상.사과요청은 힘들것이다 함
1.제 문의는 cs팀장이라는 사람 고객대응방법및 해결방법이 너무 괘씸하고 화가나서 꼭 사과및 보상을 받으려고 하는데 방법이 없나요?
(고객소리는 듣지도않고 자기네주장만 강요및 종용 마치 너네 한.두번 입고 반품했다라는 뉘양스풍김.
또한 상품불량얘기는 안하고 무조건 오염.세탁얘기만 주장함)
2.만일 방법이 없다면 의류심의결과서를 가지고 sk스토아 게시판.맘카페.국민신문고 같은곳에 올려도 상관없는지 문의드립니다!
여러고수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억울해서 미치겠네요!!)
내공겁니다!
1.2023년12월19일 sk스토아를 통해 재킷 구매
21일 물건수령후 22일날 상품에 불량발견으로 교환접수
2.26일수거 29일 업체도착 확인
3.교환및반품 자체검수5일정도 소요된다함
4.1월둘째주 상품에 김치국물및 세탁흔적으로 교환.반품 불가
통보
5.둘째주부터 cs팀장이라는 사람이 무조건 고객잘못이라며 자기네는 문제없다 주장함(차분하게 자기말만 주장함)
6.결국 소비자보호원에 구제요청및 의류 심의함
7.심의결과 세탁.오염 없다고 결론남
8.2월27일 sk스토아 전화와서 반품해준다함
9.반품및 택배비.정신적피해보상.사과요청하였으나 알아보고 연락준다함
그리고나서 소보원에서 연락이 왔는데 택배비외에는 피해보상.사과요청은 힘들것이다 함
1.제 문의는 cs팀장이라는 사람 고객대응방법및 해결방법이 너무 괘씸하고 화가나서 꼭 사과및 보상을 받으려고 하는데 방법이 없나요?
(고객소리는 듣지도않고 자기네주장만 강요및 종용 마치 너네 한.두번 입고 반품했다라는 뉘양스풍김.
또한 상품불량얘기는 안하고 무조건 오염.세탁얘기만 주장함)
2.만일 방법이 없다면 의류심의결과서를 가지고 sk스토아 게시판.맘카페.국민신문고 같은곳에 올려도 상관없는지 문의드립니다!
여러고수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억울해서 미치겠네요!!)
내공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