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직장인은 눈치 100단인가요? > 질문 답변

대기업 직장인은 눈치 100단인가요?

작성자 익명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09-11 21:00 댓글 10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사회초년생인데.. 요즘 회사 다니면서 느끼는게.. 되게 선임분들 눈치가 빠른것 같던데.. 그렇다면 제가 생각하고 있는 걸 다 읽고 있을까여..?

어제 회식 새벽 1시까지해서 오늘 되게 피곤해서 빨리 퇴근하려고 했는데.. 할거 다 하고 가라고 하셔서 쪼금 늦게 퇴근했는데.. 제가 생각하고 있던걸 선임분들이 다 읽고 있었을ㅇ까여..?


익명 profile_image 작성여부

별다른 생각은 아니고.. 되게 피곤한데 빨리 퇴근하고 싶다는 생각이었어요 ㅠ

익명 profile_image 작성여부

글고 맡기신 업무가 오늘까지 반드시 해야하는 것들이었어요? 아니면 여유있는 업무였어요?

익명 profile_image 작성여부

다시 생각해보니.. 선임님이 이거 다 하고 가세요. 라고 오후 3시쯤에 말씀하셨던것 같네요.. 제시간 내에 못한 제 잘못인것 같습니다 ㅠ  물론 최대한 열시미 하려고 했는데 아직 일을 잘 못하는 제 잘못인ㅇ거같아여..

익명 profile_image 작성여부

그쵸 하고 가라고 했으면 중간에 경과보고도 드리고 피드백도 받으면서 하고는 가는게 맞죠... ㅠ 하고가라했는데, 아무 보고도 없이 일찍 가려고 했으면 형님 잘못맞아요... 그리고 일을 못하는건 저연차땐 당연한거구요.  그러니깐 계속 물어봐가면서 일 방향성이 맞는지 확인하면서 하셔야죠! 일을 못하는걸 떠나서 시킨일 놔두고 먼저 퇴근하려고 하는 그 책임감 없는게 문제인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