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초반부터 해야할일.(Feat. 끊어야할것) > 질문 답변

30대 초반부터 해야할일.(Feat. 끊어야할것)

작성자 익명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07-24 04:30 댓글 2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새벽 라운딩 출발 대기중입니다. ㅎ~ (면도하고 샐러드 먹고 옷입고 장비챙기고 스트레칭하고 ~)

왠만하면 30초반부터 (저는 40대초반에 시작함..)해야할일들에 대해 이야기해봅니다.

누구나 엄청나게 훌륭한 사람 아니면 무언가 심각한 이상징조가 일어나야 몸이든 경제든 커리어부분이든 노오력~을 시작하게됩니다.(왠만해서는 안함.. 엄청 위기상황이 와야 그때부터 인지시작...)

30초반부터는 하루 세끼 꼭 드시고 그중에 샐러드비중을 1.5끼로 하셔야 합니다.(저녁양은 줄이더라도 7시전에 먹어야함.)

운동은 무조건 하나 하루 한시간씩 하는 것이 있어야 합니다.(이렇게 일년이상 꾸준히 하면 어차피 다른 운동들도 생김.)

커리어 부분은 수익과 관련해서 누가 시키지 않아도 나름 평생하는 노력중에 하나인데 항상 새로운것에 도전하고 배우는 자세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내가 잘하는 것만 하면 결국 우물안 개구리가 됨. 다른 분야를 알아야 내가 잘하는 분야도 성장함.)

그리고 20대부터 일찍이 이런 것들을 열심히 지키는 사람중에는 맹점이 하나 있습니다.(운동이든 식단이든 커리어든)

생각보다 마음이 못되먹은 경우도 있다는거...ㅎ;; (모를줄 알았쬬? ㅋ 평범한 싸패감별사.ㅎ) 세상 공평합니다. 영악하게 일찍 알아봐야 그중엔 자기 몸뚱이만 소중한 나르시스트 극이기주의 극개인주의자들이 많기 때문에 결국 마음의 병이 생겨 도로아미타불과 위에 이야기한 사람과 마찬가지인 병에 걸리게 됩니다.. 아이러니와 패러독스..;;

그래서 원래 잘하던 사람중에는 세상을 너그럽고 둥글게 바라보는 마음의 노력이 필요하고

세상을 너무 여유롭게 게으르게 지내던 사람은 냉정한 자기 관리가 필요할뿐입니다.

이런거 하나하나 생각보다 쉬운거 같아도 지키려면 친구만나는거 쓸데없는 쇼핑 오락 유흥 생각보다 제재많이 받습니다.

여러분.. 너무 늦게 깨닫지 마세요..

친구요? 동창요? 랄부친구요? 다 필요없습니다. 상처 받으면서 손절하지 마시구요..(한창 20대 후반 30대에 고등학교 동창들 동창회하던거 지금 하는게 한개도 없음.ㅋㅋ 어차피 나가지도 않았지만 거기서 그당시 사업하고 직장일찍 잘 잡은애들 자랑할라고 만나는거임.. 훗날 개털된 애들 수두룩하고 그나마 보통이상살아도 자기 앞가림하기 바빠 돈을 떠나 성향과 문화차이의 급대로 나뉘기도해서 그당시 엄청나게 활발하게 활동하던 애들도 감감무소식임.ㅎ)

운동하고 일하면서 새로운사람들과 이야기하고 교류하는게 친구지 먼 친구가 따로 있나요? (그외에 친가족과 사이좋게 지내시길.)

그것만 해도 바빠죽겠는데..;;


익명 profile_image 작성여부

그래서 오늘 몇개 치실 예정 입니까?

익명 profile_image 작성여부

아….급 다운되네요..ㅎ;; 항상 오늘은~!!! 이 마인드로 나가고 있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