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속길로가야하나요?

무속길로가야하나요?

작성일 2023.12.20댓글 5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안녕하세요 저는 33살 청년입니다
저는 18년동안 교회다녔었구요
그어떤 종교도 믿지않고 살았습니다
그러다가 요번에 제가 점집을 5군데 가봤는데요
하나같이 하는 말씀들이 이쪽길가야한다
한국인들중에 조상들이 안빌었던 사람들이 없어서
신기없는 사람은 없지만 30프로정도만되도
풀어먹고 살라고하는데
저는 80-90프로 정도라고 하더라구요
어렸을때부터 이상한 꿈들 많이꿨고
데자뷰같이 벌어지더라구요
저는 이런게 뭔지도몰랐거니와
그냥 저한테 남들과 다른 능력이있다고 생각하고살았었습니다
사람을 보면 마음이 읽어지고 어떤사람인지 눈에 보이고
말은 안했지만 나중에보면 거의 다 맞더라구요
그래서 어떤 무당 분께 신테스트도 받았고
접신이라는것도 해보았구요
이분께서 하시는 말씀이 너는 가야한다고
제가 살면서 처음으로 무너져보고 모든걸 다잃어서 가진게없는데 본인이 저에게 투자를 하시겠다면서 같이가자고하십니다
신내림 비용이 한두푼도아닌데
이런부분도 본인이 투자하고 나중에 제가 잘되서 받으면 된다면서요
남들도 다 힘들게 사는거 알지만
내색안하며 살아왔고 드라마같은 스토리가 많았습니다
제가 정말 이길을 가야하는지도 궁금하고
생각다른 사람들 얘기도 들어보고싶어서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신굿과 귀(신)의 벌전>

<내림굿을 받으면 몸주가 생기게 됩니다>

엄청난 음식을 진설하고,

꾕가리, 방울소리를 내는 풍악과,

작두타고 펄펄뛰는 춤사위를 벌이는 것은 잔치이지요

잔치가 벌어지면 많은 손님이 모여들듯이

굿판에는 수많은 객귀들이 모여들게 된답니다

-

잦은 꿈, 무속적인 꿈, 신끼, 신가물, 신내림증상,

몸이 아파서~~~ 등등은 원한귀에 의한 귀기(신끼)랍니다

귀기(신끼)를 피하기 위해서,

굿을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굿을하면,

위의 증상들이 사라질까 하는 간절한 마음이지요

그런데 굿이란 것이 객귀를 불러들이는 잔치라구요?

그렇습니다. 늑대 피할려다 호랑이를 만난 격이랍니다

원한귀들의 농간조차 견디기가 힘든일인데

객귀까지 불러들였으니 어찌하겠다는 것인지요?

-

<객귀들의 난장판을 신의 벌전으로 오해합니다>

아이구 깜짝이야, 야단났네요, 그럼 어찌해야 하나요

귀기는 원한귀들이 뇌신경을 흔들기 때문에 생기는 것이며,

원한귀의 정체는 사주분석으로 100% 밝혀낼수가 있습니다

인간도 끼리끼리 모이게 되며

귀신도 끼리끼리 모이게 됩니다

원한귀는 내집아이에 비유가 됩니다

객귀는 내집아이에게 놀러온 친구에 비유가 됩니다

그런데 내집아이가 외갓집을 간다면

놀러온 아이들은 스스로 돌아가게 되지요?

이처럼 사주를 분석해서

원한귀의 정체를 밝혀내서 천도를 해주게 되면

객귀들은 스스로 돌아가게 되는 것이랍니다

이 객귀들의 난장판을 신의 벌전으로

잘못 판단한 것이 인간들은 어리석음 이었던 것이지요

신끼, 신가물, 신내림증상, 칠성줄등

한순간의 삿된 꿈이 패가망신의 지름길이 됩니다

-

오행사 혜명스님 두손모음

-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그런말에 속아서 노예처럼 살게 될가능성이 아주 많아요,

세상에는 절대로 공짜가 없어요,

지금 너무 힘드니 이런 말에 넘어갈수도 있는거죠,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무속길로 가면 안되요

어느 누구도 무속길로 가서는 안되요

가야 하는 사람 따로 있지도 않아요

유튜브 재가승가원덕명 방송을 들어보세요

들어보시면 알 수 있고 속지 않아요

인생 불행해지는 것이니 방송 꼭 들어보세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스스로 무속인이 될 사주인지를

자신의 사주를 직접 뽑아보고 판단해 보세요~

신내림과 빙의(신내림과 귀신이 붙은 빙의는 구분되어야 함)

신내림 ~천상에서 깨달음을 얻기 위해 수도중이던 천인이, "자신의 능력으로 인간에게 여러 도움을 주겠다", "자신의 능력을 과시하고 인간으로부터 받들음을 받겠다"등의 생각을 가지는 순간, 인연이 있는 자에게 신내림을 요구하여 무당의 신이 됨(신가물). 신내림을 받지 않으려면, 불법에 귀의하거나, 평소 마음을 정갈히하고, 수도정진하며 기도와 주문,염불,불경독송등을 열심히 하여야 함.

빙의 ~무주고혼(의지할곳없이 떠도는 배고픈 영혼),스스로 목숨끊은 귀신(죽으면 아무것도 없다고 생각하여, 목숨을 끊게 되면, 그 속마음은 이승에 대한 원한이 깊어, 그런 것이므로, 이승에 원한이 있는 일종의 원한령이다), 원혼귀, 집착령(이승에 미련을 가진 영혼), 조상령(아무런 깨달음이나 능력도 없이 자손을 도우겠다는 일념으로 저승가기를 거부하고, 자손에 집착을 가지고 있는 영혼)등이 천도재 "천도" 또는 "퇴치" 대상이다.

이들중에서 다른 사람의 몸에 들어와 살면서, 사람의 마음을 마음대로 조정하는 것을 빙의라 말하는데, 이들은 방언을 하거나, 조상이라고 속이거나, 스스로를 신이라 말하는 등, 자신을 받들고 배고픔을 면하고 대접을 받기 위해, 온갖 거짓말로 사람을 희롱한다. 방치하면 조현병이 된다.

이들도 천도재의 대상이지만 강한 집착력을 보이므로, 대부분 원력있는 스님이나, 법사, 무속인에 의한 "퇴치의 대상"이다. 이미 빙의가 있는 사람은, 강한 저항이 있어, 주문,진언, 염불보다, 퇴치가 우선입니다. 이들을 퇴치한 후, 재 접근을 막기위하여 주문, 진언, 염불등을 꾸준히 해야 합니다.

무속인 ~

신을 받아 일을 하는 무속인은, 부속적으로 신점을 보기도 하지만, 이승에 떠도는 무주고혼, 집착령, 원한령등과, 이러한 집착령, 원한령 등에 빙의 된자를, 신의 힘으로 퇴치하거나, 저승으로의 천도하는 일이 주된 일입니다. 또한, 이러한 집착령, 원한령등은 스스로 저승에 갈수 있는 방법을 알지 못하므로, 자손에게 고통을 주어, 자손이 스스로 사찰 스님, 시중의 법사, 무속인을 찾아 상의하도록 하여, 자신을 천도해 줄때까지 계속 고통을 주며, 천도를 요구한다는 것입니다. 이런 천도의 일은, 중생을 도운다는 보살행의 일종이므로, 스스로를 보살님이라 말하고 있습니다.

卍 (만) ~절을 뜻하는 "卍 (만)"자는 전법의 수례바퀴인 법륜을 의미하며, 불교와 사찰을 상징하는 대표문양이다. "卍" (만)자는 그 끝이 좌측으로 꺽여, 시계방향으로, 즉 우측으로 돌게 되는 모습이다. 한편 히틀러 문양은 반대로 꺽여, 시계 반대방향으로 돌게 되는 모습으로 되어 있다. 무속에서 "卍 (만)" 를 사용하는것은 사찰과는 아무 상관이 없지만, 무속이 모시는 "신"이 부처님법에 의지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것임.

무속인 사주 ~명리학에서, 무속인 사주라고 확정된 것은 없습니다(신가물, 신줄). 명리학에서, 무속인 사주여부를 정확하게 판단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고 합니다. 다만, 명리학의 풀이나 해석에서, 여러 주장이 있지만, 대개 무속인 사주라고 말하는 사주는,

사주에 ""(정신세계를 의미)와 ""(신경계통을 의미)이 2개이상있고, 그 화와 목이 신강하여야 하며,②식상이 2개이상(식상은 각, 신의 의식과 자신의 의식을 의미)이 있으며, 그 식상도 신강하여야 하며, 천간에 (庚 ),(辛)이 있거나, 지지에 (申)이 있는데(지장간 포함), 일간(천간합 또는 삼합,육합등 지합)을 이루고,자신을 의미하는 일간 신강하고, 화개살(사묘지의 반합)이나 귀문관살이 있어야 한다고 합니다.

위와같은 ①,②,③,④의 조건을 갖추고, 정신세계인 "",""이 신강하여, 신의 기운을 잘타는 사람이 있으면, 이런 사람을 "신가물(신줄)"이라 말하며,"신의 제자의 길"을 가야 한다고 말합니다. 그렇지만, 그런 모든 사람이 "신의 제자의 길"을 가야만 한다는 것은 전혀 아니라는 말입니다. 이런 신의 기운을 잘타는 신가물인 사람이라도, 불법에 귀의하거나, 평소 마음을 정갈히 하고, 수도정진하며, 기도,염불,독경을 열심히 하면, 충분히 일반인으로 살수 있다고 말합니다

무속인 조건에서, 일간이 신약하거나, 식상이 부족하는 등, 한,두가지가 부족하지만, 신의 기운을 잘타는 사람을 "조상가물(조상줄)"이라 말하기도 합니다. 이런 조상가물인 사람은 조상의 "'이 과중하여, 조상의 해원(조상의 원한을 풀어줌)이 필요하므로, 자손을 대표하여, 조상의 업을 풀어주고 천도해야 하고, 조상을 잘받들고 살아야 하는 업을 지니고 태어났으며, 그래야 조상의 을 입고 살아갈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런 사람이 조상의 해원없이 살게 되면, 운에서, 원진살이나, 편관(칠살)이 오면, 몸이 아프는 등, 온갖 마음고생을 심하게 받게 된다고 합니다.

근데, 조상가물인 사람이, "신의 제자의 길"을 간다는신가물로 착각하여, 신을 받게 되면, 아무런 신의 말을 듣지 못하여 "점사"가 나오지 않는 낭패를 당한다는 것입니다.

원진 (싸우지 않고 상대방을 원망하고, 미워하는 마음/ 상대방과의 궁합이나 인간관계)~

"자"기준으로, (자/오)충되는 지지의 뒷지지가 원진 /(쥐)와 (양)

"축"기준으로, (축/미)충되는 지지의 앞지지가 원진 /(소)와 (말)

"인"기준으로, (인/신)충되는 지지의 뒷지지가 원진 / (호랑이)와(닭)

"묘"기준으로, (묘/유)충되는 지지의 앞지지가 원진 / (토끼)와 (원숭이)

"진"기준으로, (진/술)충되는 지지의 뒷지지가 원진 / (용)과 (돼지)

"사"기준으로, (사/해)충되는 지지의 앞지지가 원진 / (뱀)과 (개)

즉, 원진 ~ "자미"/ "축오"/ "인유"/ "묘신"/ "진해"/ "사술"입니다.

이것은, 서로 충이 되면, 싸우고 어떻게든 해결하는데, 충이 아닌 옆자리로서, 확실히 싸우지도 않고, 마음속으로 상대방에 대한 원망,미움을 간직하고 있다는 뜻입니다. 귀문은 아래의 귀문관살을 참조(원진은 상대방과 자기 사주로, 상호 인간관계를 파악하는 데 비하여, 귀문은 자기 사주내에서, 영적인 귀문여부를 파악하는 것)

왕지별---- 지지충------원진-------귀문 ----해당 지지의 위치

사왕지 ---자/오(충) → 자/미 → 자/유 ---(자/오)충되는 지지의 뒷지지가 원진 (귀문은 예외)

사왕지 ---묘/유(충) → 묘/신 → 묘/신 ---- (묘/유)충되는 지지의 앞지지가 원진(귀문도 마찬가지)

사생지----인/신(충) → 인/유 → 인/미 ----(인/신)충되는 지지의 뒷지지가 원진 (귀문은 앞자리)

사생지----사/해(충) → 사/술 → 사/술 ----​(사/해)충되는 지지의 앞지지가 원진(귀문도 마찬가지)

사묘지----진/술(충) → 진/해 → 진/해 ----(진/술)충되는 지지의 뒷지지가 원진 (귀문도 마찬가지)

사묘지----축/미(충) → 축/오 → 축/오 ----(축/미)충되는 지지의 앞지지가 원진(귀문도 마찬가지)

귀문관살 ~ "자유"/"축오"/"인미"/"묘신"/"진해"/"사술"입니다

귀신이 들락거린다는 귀문인데, 지지중에서, 연지를 제외하고, 일지를 중심으로, 일지+월지 또는 일지+시지와 같이, 귀문이 연달아 붙어있을때를 말함. 귀문이 있는 사람에게, 귀신이 "빛의 형상"으로 보이면, 신 또는 조상신을 의미하고, 이런 경우는 신의 힘으로 통찰력과 직관력이 높다고 합니다.

그런데, 귀신이 "그림자형"으로 보이면, 잡귀나 원한귀등인데, 이런 귀문이 있는 사람은 잡귀에 빙의되기 쉬우므로, 평소에 불경과 염불을 꾸준히 하여 귀신의 접근을 막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자기 사주를 쉽게 뽑는 방법이, 아래 블로그 내에 명기되어 있습니다)

→ 역학의 더자세한 것은 아래의 브로그 카타고리 글 중 "사주 사주팔자 풍수지리"참조.

[출처] 불교사찰과 불교기도문, 부처와 보살의 모습 ( 천수경 기도문 : 신묘장구대다라니경)|작성자 한민족정신을 되찾자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블로그 참조

불교사찰과 불교기도문, 부처와 보살의 모습(천수경기도문: 신묘장구대다라니경)~블로그 바로가기

https://blog.naver.com/andsing/221955604245

사주와 사주팔자 그리고 풍수지리, 역학과 운명에 대해

https://blog.naver.com/andsing/221557432806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그 어느 누구도 귀신을 받아서는 안됩니다.

이유는 귀신은 오직 사람의 불행이 목적인 존재이기 때문입니다.

귀신을 받아서 살아가는 무당 점쟁이들 살아가는 것 못 보셨나요?

모두 귀신을 받아서 살아가기 때문에 그야말로 불행하고 초라하게 살아가는 사람들인데 그런 모습을 보면 귀신은 절대로 받아서 될 것이 아닙니다.

신내림 받으면 평생을 불행하고 고통받으며 몸이 아파 약을 달고 살아가게 됩니다.

무속길로가야하나요?

... 가봤는데요 하나같이 하는 말씀들이 이쪽길가야한다 한국인들중에 조상들이... 누구도 무속길로 가서는 안되요 가야 하는 사람 따로 있지도 않아요 유튜브 재가승가원덕명...

자살한 조상님.

... ㅠㅠ 1년마다 한번씩해달라거나 배워서 무속길을... 이거 풀어내려면 어떻게해야하나요 ㅠ ㅠㅠ 되는일도없고... 님께서 가야 할 길에 대한 확신이 들어오고 계기가 생기게...

무속의길을 가야할 팔자일까요?

... 무속길을 걸어야 할 팔짜라는둥 혼란이 옵니다.... 27 양력 박 현(어질현)호 (범호) 어떤 마음으로 살아가야하며... 돈 사람 인간관계 직장 등 뭐 하나 제대로 되지 않고 다...

무속인 사주

... 진짜 무속길가야하나 싶어서 이렇게 올립니다 <2000.6.23일 오전9시30> 질문방법. 양력 음력 구분이 안된 질문은 사주를 세울수조차 없답니다 남성과 여성은 대운 흐름의...

무당이 되는거 정말 , 아무것도 모르고...

... 방황을 하나 그런것을 팔자 또는 신병으로 치부 할수 있는지 또한 알길이 없구요.... 어차피 무속길가야할 운명을 타고 태어나셨으니 하루 빨리 실력과 학식을 겸비하신...

정말 보살길을 가야하는건지..

... 아이 하나 낳아보지 못해 더더욱 망설여집니다. 정말 가야할길인지..아닌지..... 무속길 안갔으면 하지요? 괴롭지 않으신가요? 거기서 빠져나올수 방법있어요 제글 끝까지...

무속인이되야할까요

... 어떤분이 무속길가야한다는데 정말 그런지 좀 봐주세요 답답하네요 1981 02 07 음력 아침5~7시 하나님 그런건 쓰지마세요 8, 신내림에 대하여 - 산에서 기도를 몇 년을 했다...

신병 구병시식

... 몸이성한곳이하나도없는데 나아질수 있을까요.. 좋은말씀부탁드립니다..... 어쩔수없이 무속길 가야되거나 안받은쪽은 다른문제에 휩싸이기도 한다고 합니다 그렇게 뭔가...



    test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