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서 급여 미지급 노동부 신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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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프리랜서로 디자인일 하고있습니다.
제가 새로 하게된 업체에서 일을 1월1일부터 시작하고 매달 7-10일 에
일한만큼(건당) 월급을 받는데요.
2월엔 추석이있어서 15일쯤 지급된다고 말씀하시고
날짜가 지났는데도 급여가 안들어와서
여쭤보니 대표님께 말씀드려본다고 죄송하다고만 하고
지금 3월5일째 같은말만계속. 돈은 들어오지도않고있습니다.
100만원이 넘는 돈인데..
제가 사정을 호소해도 대표님께 담판을 짓겠다는둥(저와 일적인 연락을 주고받는 분은 실장님입니다)
그래도 돈은 안들어오네요.
1. 일을 한 내용은 카톡에 다 있구요 작업물 주고받은 내역도 다 있습니다.
2. 한달동안 몇건을 일했는지 엑셀에 정리해서 보내드리는 방식이고 급여가 얼마 들어갈것인지 실장님이 저에게 말씀하신 카톡 내용도 다 있습니다.
3. 노동부에 신고하면 그냥 받아야할 돈만 받는건가요? 제가 돈을 지급못받아서 카드가 연체되고
저에게 피해가 갔는데 그런 보상은 못받는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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