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인 세금계산서 미발행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임대인이 세금계산서를 미발행하고 임차료를 받아갔는데 이 경우 세금계산서를 받아야 하지 않나요? 임대인이 사업자등록을 안했다고 하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우리쪽 회계처리방법 좀 알려주세요. 세금계산서를 못받았으니 일반전표에 입력하고 5만원이상 지출증빙에 대해선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임대인이 세금계산서를 미발행하고 임차료를 받아갔는데 이 경우 세금계산서를 받아야 하지 않나요? 임대인이 사업자등록을 안했다고 하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우리쪽 회계처리방법 좀 알려주세요. 세금계산서를 못받았으니 일반전표에 입력하고 5만원이상 지출증빙에 대해선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임대인 세금계산서 발행 #임대인 세금계산서 미발행 #임대인 세금계산서 발행 방법 #임대인 변경 세금계산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