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자 연말정산 추가제출서류 문의드려요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안녕하세요 저는 2023년 2~8월까지 이전 직장에서 근무하다가 2023년 10월 이직하여 현직장에서 근무중입니다. 연말정산이 다가와 PDF 전체자료만 다운로드해서 보냈는데, 결과지를 보니까 현직장에서 근무한 소득만 잡혔더라구요. 아마 담당자한테 추가 서류를 안보내서 그런 것 같은데, 전직장에서 근무한 내역을 보내려면 어떤 소득을 보내야 할까요? 첫 연말정산이라 못챙기는게 많아서 고수님들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홈택스에서 전직장 근로소득을 보는 방법을 찾다가 '본인 소득 월별 내역'[간이지급명세서(근로소득)] 내역이 있던데 이걸 보내줘야 할까요?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직자 연말정산 #이직자 연말정산 총급여 #이직자 연말정산 기납부세액 #이직자 연말정산 근무기간 #이직자 연말정산 공제신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