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자 연말정산 문의드려요

이직자 연말정산 문의드려요

작성일 2017.09.07댓글 1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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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부터 2017년 2월 까지 다른 직장을 다니다가

2017년 3월 부터 새로운 직장에서 현재까지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2월까지 근무한 직장 퇴사 시 받은 2월 급여명세서에 나와있는 공제내역입니다.

공제내역 중 -로 표시된 금액은 어떤건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2017년 연말정산을 할때 1,2월 과 3~12월을 따로따로 정산해야 되는지

그럴경우 2월까지 다닌 다른 직장에서 받아와야할 서류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 연말정산


#이직자 연말정산 #이직자 연말정산 5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표기된 내용 그대로 연말정산(2016년분)에 관한 것이고요
-78300원, -7,800원 이렇게 표시된 것은 연말정산 통해서 환급이 발생한 것입니다.

건강보험 관련 항목들도 환급 발생하였고요
마지막달 급여에 저 금액들이 추가되어서 지급되었을겁니다.

그리고 현 직장에서 내년 초에 연말정산 하실 때는 
전 직장에서 올해 1, 2월분 급여에 대한 원천징수명세서를 받은 다음에
그 내역을 현 직장 연말정산 관련 서류에 '전 근무지 자료'로 입력해서 제출하심 됩니다.

원칙대로 따지자면 님이 전 직장 퇴사하실 때
2016년분 원천징수명세서와 2017년 2달치 원천징수명세서를 다 받으셨어야 하는건데요
안 줬다고 해도 필요할 때 떼 달라고 하면 되니깐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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