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품 구매 계약 시 증빙서류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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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현재 행정 업무를 보면서 물품 구매 계약이나 공사 용역 계약 등을 진행하다보니 여러 증빙서류를 받는데 몇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1. 납세증명서와 4대보험완납증명서를 받는 이유가 뭔가요? 단순히 업체의 성실성을 확인하기 위함인가요? 자세히 설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하자보증보험증권을 받는 경우는 어떠한 경우인가요? 하자보증서만 받거나, 둘다 받는 경우가 있어 여쭤봅니다.
3. 공사 용역 계약의 경우 준공계, 준공검사원, 준공신고서 등을 받고 있는데 각 서류 날짜를 모두 준공일자로 통일해도 상관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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