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세금계산서 발급 후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특정 업체에서 물건을 계좌이체로 구매했습니다. 세금계산서가 필요해서 발급 요청을 업체에 해둔 상황인데요.
여기서
1. 업체가 발급하고 계산서를 저한테 스캔본이든 뭐든 다시 주는게 맞나요?
2. 아니면 등록 처리만 하고 계산서 확인은 제가 홈택스 등 그런데 들어가서 직접 봐야하는건가요?
전 눈에 보이는 문서가 필요한건데 절차를 몰라 질문드립니다.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용 인증서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용 보안카드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의무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세액공제 #전자세금계산서 발급기한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취소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용 공인인증서 #전자세금계산서 발급명세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