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사업자가 법인전환 후 전자수정세금계산서 발급에 대한 질문입니다

개인사업자가 법인전환 후 전자수정세금계산서 발급에 대한 질문입니다

작성일 2023.06.14댓글 1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개인사업자가 법인전환 후 개인 사업자에서 발급했던 전자세금계산서를 작성일자를 수정해서
수정발급해야 하는데요
개인사업자와 법인사업자의 대표자는 동일합니다

개인사업자로 수정 발급 가능할지.. 
개인사업자는 이미 폐업된 상태 인데 가능할까요?

아니면 다른 방법이 있는지도 궁금하구요

가산세나 다른 문제가 생길 수 있을지도 궁금합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폐업했다면 폐업일 이후로는 수정세금계산서도 발급할 수 없습니다.

개인사업자 입니다. 세금계산서 지연...

... 종이세금계산서 지연 발급에 대한 가산세 납부처 및 납부 방법 4. 기타 유의할점 홈택스에서 전자발행하지 않고 종이로 써서 직접 업체에게 전달해야합니다. 질문자님이...

수정세금계산서 가산세 질문

안녕하세요 저희는 법인입니다 12월자 매출세금계산서가... 이상인 개인사업자전자세금계산서 의무발급대상자... 착오에의한이중발급으로 수정세금계산서발급...

법인사업자 변경시 세금계산서에 관해..

... 낸 법인 사업자 앞으로 세금계산서발급할 경우에 문제가 있을까요? 요샌 이세로로 전자 세금계산서를... 64,586,600원) 질문을 정리하자면, 1. 개인사업자 정리시 매입...

개인사업자 세금계산서 발행에 대한...

... 거래처에서 세금계산서를 발행해 달라고 하여 질문드립...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의무는 2011년 법인사업자 2012년부터 개인사업자 중 복식부기의무자에게 해당합니다. 귀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