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세 수정신고시 제출서류 관련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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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사업자입니다
매출세금계산서를 3월에 발행했는데 업체를 잘못기재했습니다
그래서 오늘 깆재사항착오정정으로 + - 수정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했는데요.
납부세액에는 영향이 없어 가산세가 없는 상황입니다.
예전에 경정청구를 할때에는 '과세표준 및 세액 결정(경정)청구서' 라는 것을 작성해서 제출했는데요
이번에는 경정청구가 아닌 수정신고를 해야하는데요
1. 매출처별세금계산서합계표 2.기존세금계산서 3. 수정세금계산서 4. 거래명세서
위 4 개의 서류를 제출하려고 합니다.
**부가세 신고서는 내용이 달라지는게 없어서 제출하지 않을 예정
위 4 개만 제출해도 될까요? 아니면 추가로 제출해야 할 서류가 있을까요?
#부가세 수정신고시 가산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