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딤돌대출 서류 중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관련 질문드립니다.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디딤돌대출 신청 시 제출 서류중에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제가 알기로 부부 소득수준을 파악하기 위해서 필요한 서류로 알고 있고,
일반적으로 대출신청하는 년도를 제외하고 이전 2개년 소득을 기준으로 평가한다고 들었습니다.
제거는 문제가 안되는데 , 여친(예비신부)이 직장을 18년도 초에 현직장으로 이직을 했습니다.
19년도는 온전히 현직장에서 근무했지만, 18년도는 이전직장+현직장 두 곳에서 급여를 받은셈인데요.
여기서 질문드립니다.
1. 인사팀가서 18년도, 19년도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발급해달라고 하면 알아서
전 직장 소득까지 합산되서 뽑아줄까요?
2. 만약 인사팀에서 현 직장에서 근무한 기간(18년 3월~19년도)에 대해서만 영수증
발급해준다고 하면 그것만 제출하면 될까요?
3. 아니면 19년도 1년만 뽑아주면 그것만 제출해도 될까요?
#디딤돌대출 서류 #디딤돌대출 신청 서류 #디딤돌대출 필요 서류 #디딤돌대출 제출 서류 #국민은행 디딤돌대출 서류 #생애최초 디딤돌대출 서류 #농협 디딤돌대출 서류 #신혼부부 디딤돌대출 서류 #우리은행 디딤돌대출 서류 #신한은행 디딤돌대출 서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