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고객도우미 입니다.
로그인 관련하여 문의하신 내용 보았습니다.
아래 내용대로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1. 로그인 화면에서 오른쪽 하단의 지구본 모양을 클릭
- 와이파이를 클릭하여 켜짐(활성화), 비행기 모드는 꺼짐(비활성화)로 하고
다시 시작하여 정상으로 로그인이 되는지 확인합니다.
2. 로그인 화면에서 오른쪽 하단의 와이파이 아이콘 클릭- 연결 끊기- 자동으로 연결 체크, 다시 연결하고
전원- 다시 시작하여 확인합니다.
3. Explorer.exe를 종료 후 다시 실행해 볼 수 있습니다.
(노트북 키보드 입력이 안 되면 외부 키보드를 연결하여 확인합니다.)
① Ctrl+Shift+Esc 입력하여 작업 관리자를 클릭합니다.
(Ctrl + Alt + Del 키도 가능합니다.)
② 세부 정보 tab으로 이동합니다.
③ Explorer.exe를 찾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작업 끝내기를 실행합니다.
④ 파일 > 새 작업 실행 > 열기에 Explorer.exe 입력하여 확인을 클릭합니다.
⑤ 시작 버튼- 전원- 다시 시작하여 확인합니다.
4. 키보드 왼쪽 하단 윈도우키+영문 R을 눌러 실행 창이 나타나면
shutdown -s -t 0을 띄어쓰기까지 그대로 입력 후 확인을 누르면 노트북이 종료가 됩니다.
노트북을 켜서 정상적으로 로그인이 되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5. 위와 같이 조치해도 동일하게 숫자만 입력이 된다면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문제일 수 있어
로그인 화면에서 오른쪽 하단의 접근성 아이콘을 클릭하여
화상 키보드를 선택하고 화상 키보드 생성 후 대, 소문자 구분하여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6. MS 계정을 사용하고 계시다면 아래 내용 참고하시어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 Windows MS 계정 비밀번호 분실한 경우 어떻게 하나요?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20152101949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