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번역(내일 저녁까지)

영어 번역(내일 저녁까지)

작성일 2022.11.03댓글 2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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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biopen.bi.no/bi-xmlui/bitstream/handle/11250/2687558/2596672.pdf?sequence=3


#내일 영어 번역 #내일저녁 영어 번역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BI 노르웨이 비즈니스 스쿨 - 캠퍼스 오슬로

GRA 19703

석사 논문

논문 과학 석사

드시겠습니까? 지각 방식에 대한 조사

지속가능성과 인지된 리스크가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

식용 식품 포장의 수용

나븐: 아피차야 분추자라스, 카트린

푸루룬드

시작: 15.01.20 09.00

종료: 01.09.2020 12.00

드시겠습니까?

지속가능성에 대한 인식에 대한 연구

그리고 인지된 위험이 소비자에게 영향을 미친다.

식용 식품 포장의 수용

검사 코드 및 이름:

GRA 19703 석사 논문

제출 날짜:

01.07.2020

캠퍼스:

BI 오슬로

논문 감독자:

니나 베플렌 교수

프로그램:

전략마케팅경영학 석사

"이 논문은 BI 노르웨이 비즈니스 스쿨의 MSC 프로그램의 일부입니다. 그

학교는 사용된 방법, 발견된 결과 및 결론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는다.

"그려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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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페이지

승인

이 논문은 BI 노르웨이 비즈니스 스쿨에 제출되었습니다.

전략 마케팅 경영학 석사 학위.

우리의 논문을 쓰는 것은 흥미로운 여정이었습니다. 우리는 많은 것을 배웠고

다양한 지식을 얻었다. 우선 저희의 특별한 모습을 표현하고 싶습니다.

우리의 감독관 니나 베플렌 교수님께 감사와 감사를 드립니다.

BI 노르웨이 비즈니스 스쿨의 마케팅, 그녀의 지원과 조언

논문의 진행 과정 그녀는 시대에 우리를 올바른 방향으로 인도해 주었다.

혼란. 가장 중요한 것은, 그녀는 항상 우리에게 용기를 북돋아준 긍정적이었다는 것이다.

끊임없이 우리의 일을 개선하다.

우리는 또한 우리의 과정에 도움을 준 모든 응답자들에게 감사하고 싶다.

데이터 수집을 통해 논문을 수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더군다나 우리는.

가족과 친구들의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오슬로, 15.06.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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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지 ii

목차

승인 ............................................................................................................

요약 ..............................................................................iv

1.0 소개 ....................................................................................1

2.0 주제 정의 ................................................................5

2.1 지속 가능한 포장 ............................................................5

2.2 식용 식품 포장 ......................................................................6

3.0 문헌 검토 ..........................................................................8

3.1 합리적인 행동 이론(TRA) ....................................................................8

3.2 지속가능성과 소비자 수용성 인식 ......................................9

3.2.1 환경의식 ................................................................................................

3.2.2 인식된 값 ....................................................................................................10

3.2.3 인지된 지속 가능성 ........................................................................10

3.3 인지된 위험 및 소비자 수용 ................................................13

3.3.1 위험 인식 ..........................................................................13

3.3.2 위험의 차원 ........................................................................14

4.0 방법론 ....................................................................17

4.1 샘플링 및 데이터 수집 ..................................................17

4.2 조사 및 변수 설명 ...................................................20

4.3 절차 ..........................................................................22

4.4 데이터 분석 ........................................................................23

5.0 결과 ..........................................................................25

5.1 탐색적 데이터 분석 ..........................................................25

5.2 요인 분석 - 주성분 분석 ....................................27

5.3 선형 혼합 모델 ....................................................................31

5.4 쌍별 비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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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지 iii

6.0 일반 토론 ........................................................................40

6.1 지속 가능성 인식 ............................................................40

6.2 인식된 위험 ........................................................................................................40

6.3 다른 제품 범주의 수용 ..................................................42

6.4 관리상의 영향 ......................................................................42

6.5 제한사항 및 향후 연구 ..................................................44

7.0 참조 ..............................................................................46

부록 ....................................................................54

부록 1: 설문조사 ......................................................................54

부록 2: 상관 행렬 ..................................................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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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지 iv

요약

식품 포장 재료에 대한 최근의 혁신 중 하나는 식용 포장이다.

그것은 환경 문제를 다루기 위해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식용에 대한 연구

식품 포장은 특히 소비자 인식 측면에서 아직 초기 단계에 있다.

그리고 그것에 대한 수용. 그러므로, 전반적인 연구 질문은 어떻게 할 것인가이다.

소비자들은 먹을 수 있는 음식 포장을 받아들인다? 이 논문에서 우리는 두 가지 주요 사항에 초점을 맞춘다.

인지된 지속가능성과 인지된 위험 측면. 합격 여부를 테스트했습니다.

3가지 제품 중 (물병, 커피잔, 컵케이크케이스)

인식된 지속가능성과 인식된 위험의 측면에서 다양합니다. 총수

참가자의 수는 편리한 표본 추출 방법으로 모집된 120명이다. 그

결과는 인지된 지속가능성이 긍정적으로 연관되어 있음을 나타낸다.

그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수용 반면, 인지된 위험은 부정적이었다.

수락과 관련된특히 건강 관련 위험만 영향을 받았다.

물리적 위험 차원을 나타내는 소비자 수용도. 또한.

세 가지 테스트 제품 사이의 소비자 수용도의 평균 차이는 다음과 같다.

모두 중요한 것은 아니다. 식용 컵케이크 케이스의 평균 수용도는 유의했다.

식용 물병과 식용 커피 컵보다 높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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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페이지

1.0 소개

플라스틱의 이점은 부인할 수 없다. 플라스틱은 특히 에 효과적이다.

가벼운 특성, 유연성 및 내구성으로 인해 포장용 애플리케이션.

플라스틱 재료 수요의 3분의 1 이상이 플라스틱 포장 용도로 사용됩니다.

(플라스틱 유럽, 2019). 그러나 플라스틱 포장의 수명이 짧다.

엄청난 부정적인 영향을 초래하고 환경 문제를 야기한다. 의 양

플라스틱 쓰레기는 금세기 동안 큰 걱정거리였다. 전 세계에서, 하나

1분마다 백만 개의 플라스틱 음료수 병이 구매되는 반면, 최대 5조 개의 플라스틱 음료수 병은 구매된다.

1회용 비닐봉지는 매년 전세계적으로 사용되고 있다. 전체 플라스틱의 절반입니다.

생산된 제품은 한 번만 사용하고 버려지도록 설계되었습니다(UN).

환경, 2019).

분명히, 매년 약 3억 톤의 플라스틱 쓰레기가 생산된다. 그거

거대한 숫자는 전체 인구의 무게와 거의 같다.

그것의 일부는 재활용될 수 있지만, 그것의 대부분은 결국 환경에 있다.

강, 바다 또는 육지(Schmidt, Krauth & Wagner, 2017) 이것은 명백하다.

대부분의 플라스틱 물건들은 완전히 사라질 수 없기 때문에 환경에 좋지 않다.

그들은 많은 부정적인 결과를 만들어낸다. 이 작은 플라스틱 입자들 중 많은 것들이

양식 동물이나 물고기에 의해 먹이로 잘못 삼켜졌다. 이것들

작은 플라스틱 입자들은 또한 세계의 수돗물의 대부분에서 발견되었다.

(UN 환경, 2019). 이것들은 플라스틱 쓰레기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에 대한 몇 가지 예시일 뿐이다.

환경, 동물, 그리고 인간에 대한 나쁜 영향

왜냐하면 플라스틱의 사용은 경제 성장과 함께 계속해서 성장하기 때문이다.

소비 붐, 포장 생산으로 인한 환경 영향,

고체 폐기물, 산업 유출물, 대기 배출물, 소음,

그리고 진동이 증가했다(Riegel, Staudt & Daroit, 2011). 세상은

그러므로 이러한 문제들을 깨우쳐라. 전 세계의 정부들은

플라스틱 오염의 규모에 점점 더 각성하다 60개 이상의 나라들이 가지고 있다.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정책을 답변확정했다(UNEP, 2018). 이것.

포장 폐기물을 줄이는 측면에서 포장 산업과 직접 연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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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페이지

분해할 플라스틱 병 주최 측은 2019년 행사를 추정했다.

플라스틱 병 수를 215,000개 줄였습니다(영, 2019).

많은 기업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위에서 언급한 혁신을 시작했습니다.

플라스틱 폐기물/플라스틱 폐기물 우려, 그리고 현대 소비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

그들의 행동은 지속가능성과 관련된 문제들 이후로 바뀌었다.

환경, 윤리, 식품 안전, 식품 품질 그리고 제품 가격이 모두 되고 있다.

식품을 구매할 때 그들에게 점점 더 중요한 요소들

(신규 식품잡지, 2018. 따라서 기업은 점점 더 많은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순서대로 지속 가능한 상품(즉, 환경에 부정적인 영향이 적은 상품)

경쟁 우위를 구축하고 고객의 가치를 포착합니다(Magnier & Crié,

2015).

그러나, 식용 식품 포장에 대한 연구는 아직 초기 단계에 있으며, 특히 에 있다.

소비자 인식과 그것에 대한 수용의 조건. 에게 중요하다.

제조업체들은 소비자들이 이 새로운 식품 혁신을 어떻게 받아들일지 알고 있다.

그들의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무엇인가? 게다가 이 포장은

먹을 수 있다는 것은, 그것은 폐기물을 줄이기 위해 먹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환경. 그러나 소비자들이 이런 종류의 음식을 먹는 것을 고려할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포장이든 아니든 그리고 식품 안전과 같은 우려되는 주제들이 있다면.

소비자들은 그것을 먹는 것을 고려한다.

기업의 경우 다음과 같은 다양한 요구 사항과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보장하고, 그것은 그들에게 많은 장벽을 만든다.

먹을 수 있는 음식 포장을 현실화하고 그것을 주류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것. 와 함께

소비자 수용에 대한 지식, 회사들은 그들의 제품을 더 잘 적응시킬 수 있다.

소비자 행동을 일치시키고 더 나은 타겟팅으로 그들의 의사소통을 개선한다.

잠재 고객 이것을 아는 것은 식용육의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시장에서의 포장

이 틀에서, 이 논문의 목적은 소비자 수용도를 조사하는 것이다.

식용 식품 포장 많은 연구가 사용된 다양한 재료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것을 생산하는 데 있어서, 다른 방법과 기술, 그러나 우리의 최선을 다한다.

지식, 식용 식품 포장에 대한 소비자의 수용은 거의 없었다.

조사된 따라서 전반적인 연구 질문은 다음과 같다.

3페이지.

소비자들은 식용 식품 포장을 어떻게 받아들일 것인가?

이 논문은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다: 다음 장에서는 주제에 대한 정의를 제시한다.

이 연구에 사용되는 것, 특히 지속 가능한 포장 및 식용 식품 포장.

또한, 세 번째 장은 소비자 수용에 관한 문헌을 설명한다.

본 연구의 개념적 프레임워크를 제공하고 가설을 포함합니다.

발전. 챕터 4는 다음을 제시하기 위해 적용된 방법론을 설명한다.

소비자 수용도와 소비자 수용도 사이의 관계를 테스트하는 데 사용되는 경험적 접근법

식용 식품 포장 그 결과는 제5장에 제시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6장

관리상의 영향을 포함하는 일반적인 논의를 제공합니다.

한계, 그리고 추가 연구.

Page 4

2.0 주제의 정의

점점 더 많은 기업이 고객을 위한 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성공적인 식품 포장을 통해. 값은 다음과 같은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식품의 신선도를 향상시키고, 제품의 사용 편의성을 높이며, 그것을 유지한다.

보호의 그러나, 브랜드와 소비자들은 지속가능성을 계속 상위권에 올려놓고 있다.

가치, 따라서 포장 제조업체는 상당한 어려움을 극복해야 했다.

(프랑스, 2017). 그것과 함께, 플라스틱 포장에서 나오는 폐기물 생산.

심각한 환경 문제와 자원 문제를 야기한다. 을 고려하면

포장 재료는 고체 폐기물의 주요 부분을 대표하며, 지속 가능한 포장은

전반적인 환경 프로그램의 성공을 위해 필요합니다(Wang & Wang,

2017). 소비자 및 환경 측면 모두에 비추어 볼 때, 분명히 다음과 같은 것이 있다.

지속 가능한 포장의 필요성 다음 부분은 무엇을 정의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지속 가능한 포장을 특징짓고, 이어서 식용 식품이라는 용어를 도입한다.

포장

2.1 지속가능한 포장

지속 가능한 포장에 대한 많은 다양한 용어들이 다음과 같이 나타납니다.

이전의 문헌 연구원들은 친환경 포장에서부터 모든 것을 언급한다.

녹색 포장 디자인, 지속 가능한 디자인, 에코 디자인, 환경을 위한 디자인

환경을 고려한 설계(Magnier & Crié, 2014). 하지만, 이 모든것들

다른 용어들은 같은 의미를 가지면서 회전한다. 하기 위해

지속 가능한 포장을 정의하세요, 대부분의 연구자들은 발견을 참조합니다.

2002년 지속가능한 패키징 얼라이언스(SPA) 또는 지속가능한 패키징

2005년 연합 (SPC) (저지크, 2015). SPA는 원래 지속 가능한 것으로 확인됨

효과적, 효율적, 주기적 및 청결의 네 가지 원칙에 의한 포장. 첫 번째

효과적인 원칙은 포장의 기능을 다루는 것이다. 두 번째

원칙은 포장-제품 시스템이 재료를 사용하도록 설계되었다는 것이다.

전체 제품 수명 주기 동안 에너지를 가장 효율적으로 사용합니다. 제3원칙

시스템에 사용되는 포장재가 순환되는 것입니다. 제4원칙

시스템에 사용되는 모든 포장 구성 요소가 어떠한 위험도 제안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인간 또는 생태계(루이스, 피츠패트릭, 버지스, 소네벨드 & 조던,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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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SPC를 설립한 환경 비영리 단체인 Green Blue는

지속 가능한 포장은 8가지 다른 기준을 충족해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일단.

지속 가능한 포장은 안전하고 건강한 것으로 간주되는 재료로 만들어진다.

개인과 공동체의 라이프사이클을 통해. 둘째로, 그것은 시장에 맞아야 한다.

기준 성능 및 비용. 셋째, 지속 가능한 포장이 공급된다.

재생 가능한 에너지를 사용하여 제조, 운송 및 재활용됩니다. 더 나아가, 그것은

청정 생산 기술과 모범 사례를 사용하여 구축되어야 한다.

요람에서 무덤까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합니다. 그래야 한다

또한 사용되는 재료와 에너지를 최적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지속 가능

포장재를 회수하여 생물학적 및 산업적 폐쇄 루프에 사용

사이클, 즉 자재가 재활용되고 재활용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수없이 마지막으로, GreenBlue와 SPC는 지속가능하다고 굳게 믿고 있습니다.

포장 재료는 성능이 뛰어나고 기존 제품과 "비슷한" 것이어야 합니다.

동일한 용도로 사용됩니다(Wilson, 2018).

2.2 식용 식품 포장

포장과 관련된 새로운 음식 혁신의 부상은 되기 위해 불러일으켰다.

보다 지속 가능한 많은 제조업체들이 새로운 혁신을 생각해 내려고 노력해왔다.

식품 포장에 있어서 지속 가능한 식품 포장의 일반적인 유형은 다음과 같다.

생분해성 물질 오랫동안, 생분해성 포장재는

그것이 환경에 기여하기 때문에, 즉 온실 가스를 위해 집중된다.

균형 및 기타 환경 영향(송, 머피,

나라얀 & 데이비스, 2009). 식품 포장의 발전은 계속되어 왔다.

성장. 현재, "식용 식품 포장"이라고 불리는 새로운 식품 포장 혁신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러한 유형의에 대한 이전 문헌이 있다.

포장, 그러나 주로 식용 코팅과 필름의 의미에서. 먹을 수 있는 것

코팅 및 필름 형태의 포장은 집약적이고 복잡한 상태에 도달했습니다.

보잘것없는 초기부터 합성된 생체 재료들 이 모든 것은 ...의 사용으로 시작되었다.

감귤류 과일의 탈수를 지연시키는 왁스 및 육류를 방지하기 위한 식용 코팅

일련의 발견과 발명으로 위축되어 다수의

식용 합성 고분자 포장 생체재료(Mkandaire & Aryee, 2018).

식용 필름 및 코팅은 얇은 층의 재료입니다(그 두께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0.3 mm 미만)의 경우 천연물을 대체하거나 강화하기 위해 식품에 침지하는 데 사용되어야 한다.

page 6

제품의 일부로 또는 추가 제거와 함께 소비될 수 있는 층

(패리트, 뮐러 & 슈미트, 2018).

그러나, 대부분의 문헌은 코팅과 필름, 그리고 재료와 관련이 있다.

그것들을 생산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정확히 어떤 먹을 수 있는 음식을 말하는 문헌은 없다.

포장은. 그러므로, 식용 식품 포장이 무엇을 위한 것인지 정의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탐구의 이 논문에서, 식용 식품 포장은 a와 동일한 특성을 가지고 있다.

식품 포장 외부의 영향으로부터 음식을 보호하는 포장입니다.

손상, 음식 포함, 편의의 중요성 증가 (마시 &

부구슈, 2007). 게다가, 식용 식품 포장은 지속 가능한 것으로 간주된다.

효과적인, 효율적인, 순환적이고 깨끗한 네 가지 기준을 달성하므로 포장

SPA 출신. 먹을 수 있는 음식 포장을 돋보이게 하는 중요한 부분은 명백하다.

음식과 함께 먹을 수 있다는 것.

page 7

3.0 문헌 검토

소비자의 수용은 성공적인 식품을 개발하기 위해 매우 중요하다. 왜냐하면 대부분

신제품은 제품 수용 측면에서 실패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MacFie, 2007).

따라서, 어떤 요인들이 소비자 수용을 용이하게 하는지 아는 것이 중요하다. 에서

1990년대 이후, 소비자를 분석하기 위한 실질적인 연구가 수행되었다.

환경 친화적인 제품의 구매 행동 (Biswas & Roy, 2014).

소비자들은 녹색 혁명의 중심적인 역할을 한다. 왜냐하면 녹색 소비는 그렇지 않기 때문이다.

환경, 경제,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뿐이지만 또한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필수적이다(뮐러, 2014).

3.1 합리적인 행동 이론(TRA)

소비자 행동을 설명하는 이론에 관한 한, 종종 이론이 있다.

TRA(Reasoned Action)를 참조합니다. 또한, 소비자 행동에 대한 연구에서도

녹색 제품 수용과 관련하여, 많은 학자들은 이것을 광범위하게 언급했다.

틀로서의 이론(Han & Kim, 2010; Han, Hsu & Sheu, 2010; Vazifhdoust,

Taleghani, Esmaeilpour, Nazari & Khadang, 2013). TRA는 원래 아젠에서 왔다.

그리고 피쉬빈 (1980). 그것은 다음과 같은 노력을 기울이려는 소비자 동기를 설명한다.

특정 동작을 수행합니다. 소비자들은 그들의 결정을 기반으로 한다.

대안들 중에서 합리적인 선택들 TRA의 효과 측면에서,

모델은 개인의 결정과 행동을 정확하게 예측한다.

상황 또는 모든 활동(셰퍼드, 하트윅 & 워쇼, 1988). 모델은

그러므로 마케팅과 소비자 행동 분야에서 널리 활용되었다.

(Han & Kim, 2010). TRA에 따르면, 행동 의도는 2의 함수이다.

요인: 행동 및 주관적 규범 수행에 대한 태도(Han et al.,

2010. 쉽게 말해, 사람들이 어떤 행동을 긍정적인(태도) 것으로 평가한다면, 그리고 그들이

그들의 중요한 다른 사람들이 그들이 행동을 수행하기를 원한다고 생각한다(주관적 규범).

이것은 더 높은 의도를 초래하고 그들은 그렇게 할 가능성이 더 높다.

page 8

TRA와 관련하여 태도는 소비자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태도는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특정한 사물이나 행위에 대한 믿음의 집합이다.

의도(Ramayah, Lee & Mohamad, 2010). 태도는 호의적이거나

특정 행동에 대한 불리한 평가 태도가 호의적일수록,

행동을 수행할 의도가 더 클 것이다(Vazifhudust et al., 2013).

제품에 대한 태도는 중요한 예측 변수와 설명자로 간주된다.

행동 의도(Chen & Hung, 2016). 이러한 관점에서, 그것은 암시될 수 있다.

소비자들은 식용 식품 포장에 대해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인 태도를 형성할 수 있다.

결과적으로 제품에 대한 수용성을 향상시키거나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3.2 인지된 지속가능성 및 소비자 수용성

3.2.1 환경의식

소비자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한 가지 중요한 관점은 다음과 같다.

녹색 제품에 대한 소비자 행동을 환경 의식이라고 예측합니다.

그것은 인지, 인식, 우려, 감성에 대한 개념으로 정의된다.

환경 문제에 관한 것(Chen & Hung, 2016). 하는 것이 증명되었다.

녹색을 사용하려는 소비자의 의도와 유의한 긍정적인 연관성을 가지고 있다.

종종 제품 구매의 강력한 동기로 인용되기 때문에 제품.

(Mayer, Ryley & Gillingwater, 2012; Vazifhoodust et al., 2013). 를 사용하는 소비자

강한 환경 의식은 환경에 더 많이 관여할 가능성이 있다.

우호적인 활동(Bansal, 2011). 또한, 환경 의식

유기농 제품을 구매하는 태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김과정,

2011). 따라서, 이전의 연구는 증가하는 환경에 동의한다.

의식은 녹색 제품의 소비자 태도에 심오하게 영향을 끼친다.

소비자 수용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논문 연결, 환경

의식은 식용 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수용에 중요하다.

포장 그러므로, 더 높은 환경 의식을 가진 소비자들은

식용 식품 포장을 받아들일 가능성이 더 높다.

page 9

소비자들이 왜 더 환경적으로 변하는지 보여주는 많은 증거가 있다.

의식의 그 이유들 중 하나는 많은 소비자들이 매우 많이 참여하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보다 구체적으로, 환경 및/또는 환경 보호

소비와 관련된 윤리적 문제들(Dunlap, 2002; Vermeir & Verbeke, 2006).

그들은 기본적으로 환경에 무언가를 기여하고 싶어한다.

3.2.2 지각된 값

소비자의 개인적 가치만이 제품의 수용성을 높이는 것은 아니다.

오늘날, 고객이 인식하는 가치는 가장 강력한 힘 중 하나가 됩니다.

(Patterson & Spreng, 1997) 마케팅 활동의 기본 기반입니다.

(Koller, Floh & Sauner, 2011). 소비자가 어떻게 인지하는지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정 제품 또는 서비스 인지된 가치는 전체적으로 소비자로 정의됩니다.

제품 또는 서비스의 평가에 기초한 순 편익 평가

(볼턴 & 드류, 1991; 첸 & 창, 2012). 이는 인지된 가치가 다음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긍정적인 태도를 강화하고 지시한다.

또한 마케팅 성과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Sweeney, Southar &).

존슨, 1999). 기업은 제품을 통해 소비자의 구매 의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값(Steenkamp & Geyskens, 2006). 인지된 가치 또한 중요한 역할을 한다.

구매 의도에 영향을 미칩니다(Zhuang, Cumiskey, Xiao & Alford, 1997).

3.2.3 인지된 지속가능성

녹색 인식 가치라고도 알려진 지각된 지속가능성은 다음과 같이 정의된다.

"제품 또는 서비스의 순 편익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를 수행함

소비자의 환경적 욕구에 따라 받는 것과 주는 것,

지속 가능한 기대와 녹색 요구" (Patterson & Spreng, 1997).

기업의 친환경 제품을 통해 소비자의 인지된 지속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

위치 결정 친환경 제품 포지셔닝은 중요한 측면입니다.

요구 및 요구 사항 충족 측면에서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Aaker 및

요아힘스탈러, 2002; 하트만 & 아폴라자 이바녜스, 2006; 리오스, 마르티네스, 모레노

& 소리오노, 2006). 녹색 위치는 다음과 같이 녹색 또는 지속 가능한 이미지를 나타냅니다.

page 10

대중이 인지하는 그것은 품질, 이익, 그리고 것의 하위 집합으로 특징지어진다.

녹색 제품에 대한 소비자 의존도에 영향을 미치는 생태학적 가치(하르트만)

& Apaolaza Ibánez, 2006; Saha & Darnton, 2005). 기업은 다음을 포지셔닝해야 합니다.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하는 제품,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도록

가치 있는 제품 속성(Wang, 2016). 또한 다음과 같은 소비자가 있습니다.

친환경 제품에서 얻은 약간의 환경 지식과 긍정적인 과거 경험.

구매는 구매 의향이 강한 경향이 있다.

제품 속성 및 성공적인 녹색 브랜드 포지셔닝(Lin & Chang, 2012;

노라자, 2013). 녹색 제품의 포지셔닝은 다음을 통해 강화될 수 있다.

녹색 속성과 관련된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캠페인(Mohd Suki, 2016).

초기 학자들은 녹색 제품의 포지셔닝이 상당한 영향을 미친다고 설명한다.

소비자에게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구매 의도와 관련하여 제품의 수용

제품에 대한 태도(황, 양 & 왕, 2014; 모스타파, 2009; 패트릭,

이바네즈 & 사인즈, 2005).

많은 이전의 연구들은 녹색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를 상당히 보여준다.

행동은 친환경 구매 의도에 크게 영향을 미칩니다(이발사, 테일러 및

Strick, 2009; Chen & Hung, 2016; Flamm, 2009; Paul, Modi & Patel, 2016). 이것들

연구 결과는 모스타파 (2009), 텡 (2009)의 연구와 일치한다.

긍정적인 태도로 소비자를 제시하는 Vazifhudust et al. (2013)

녹색 제품에 대한 구매 의향이 더 강한 경향이 있다. 그에 상응하여,

이 결과는 Yadav & Pathak(2016)의 연구와 비슷합니다.

녹색 제품에 대한 소비자 태도가 그나 그나에게 상당한 영향을 미친다고 진술한다.

그녀의 친환경적인 구매의도

이 문헌들에 따르면, 그들은 만약 소비자들이 그것을 인식한다면.

뭔가 좋은 결과를 가지고 있고, 그들은 더 기꺼이 그 행동을 할 것이다.

(Chen & Hung, 2016). 보다 구체적으로, 소비자가 제품을 다음과 같이 인식하는 경우.

지속가능, 그들은 제품에 대해 호의적이거나 긍정적인 태도를 가질 것이다.

결과적으로, 이것은 제품에 대한 그들의 수용성을 향상시킨다. 이거에 연결해서.

논문, 만약 식용 식품 포장이 다음과 같이 인식된다면 가정할 수 있다.

지속 가능한 제품, 그것은 소비자의 수용 가능성을 높여야 한다.

제품. 따라서 이 가정을 검정하기 위해 아래의 가설이 성립됩니다.

H1: 인지된 지속 가능성은 소비자 수용과 긍정적으로 연관되어 있다.

식용 식품 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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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일부 학자들은 지속가능성이 인식됨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녹색 제품은 허용 수준에 도달하지 않았거나 성공적이지 않았습니다.

시장(Wong, Turner and Stoneman, 1996). 이것은 소비자가 하지 않는다는 것을 나타낸다.

항상 지속가능성을 인지하는 것만으로 녹색 제품을 받아들인다. 이전의

문학은 녹색제품이 성공적이지 못한 몇가지 이유를 설명한다.

용인된. 그들은 더 많은 소비자들이 개인과 관련되어 있다고 언급했다.

녹색 제품을 구매하고 사용하는 것의 결과, 그들은 덜 원하지 않을 것이다.

친환경 제품 구매(Follows & Jobber, 2000; Ramayah et al, 2010; Sidique, Lupi)

& 조시, 2010). 이러한 결과의 몇 가지 예가 인식된다.

불편함, 추가 비용 및 재활용을 위한 추가적인 노력.

소비자 의사 결정 프로세스는 종종 복잡한 다양한 동기를 포함한다.

특정 행동에 대한 이해를 복잡하게 만드는 거죠 구체적인 태도는 다음과 같다.

격리될 때 특정한 행동을 제안하지만, 추가적인 태도는 할 수 있다.

온건한 행동으로 나타나고, 초기 태도의 영향을 희석시키며, 결과:

대체 결과(Vermeir & Verbeke, 2006). 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에도 불구하고

지속가능성(환경의식)이 증가하고 소비자 태도가

주로 긍정적이고, 행동 패턴은 태도와 일치하지 않는다. 이것은 다음을 나타낸다.

소비자 환경의식과 긍정적인 인식에도 불구하고.

식용 식품 포장, 소비자들은 제품을 받아들이지 않을 수 있다. 다른 것이 있을지도 모른다.

긍정적인 태도의 영향을 희석시키는 추가적인 인식들

따라서 그들의 수용에 영향을 미칩니다.

소비자 궁극적인 소비 결정은 다음 사이의 균형에서 비롯된다.

이익과 비용에 대한 소비자 인식(Luce, Payne, & Bettman, 1999).

이에 대응하여, 소비자 의향에 따라

급여, 소비자들은 보통 유익성과 위해성을 상쇄한다(Ayadi & Lapeyre, 2016).

그들은 긍정적인 측면과 부정적인 측면을 모두 평가할 가능성이 있다. 그러므로, 할 필요가 있다.

식용에 대한 소비자의 수용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른 측면을 이해한다.

식품 포장도 마찬가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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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 인지된 위험 및 소비자 수용도

3.3.1 위험 인식

위험 인식은 위험에 대한 취약성에 대한 소비자의 믿음으로 정의된다.

해를 입히거나. 위험 인식은 다음과 같은 가능성에 대한 소비자 판단에 의해 평가된다.

부정적인 결과를 경험한다(Sheeran, Harris & Epton, 2014). 인식된 위험

소비자를 조사하는 데 있어 실무자와 학자들의 관심사였다.

행동, 그것은 마케터들이 모든 것을 시각화하는 것을 용이하게 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고객의 눈을 통해(미첼, 1999). 그것은 기본 구조 중 하나이다.

소비자 행동을 조사하는 데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Veloutsou & Bian,

보다 구체적으로, 소비자 구매 결정에서, 설명될 수 있기 때문에.

구매 결정 결과에 대한 소비자들의 의구심(Shiffman, Kanuk &)으로.

와이센블리트, 2010). 또한, 불확실성은 항상 소비자의 행동에 영향을 미친다.

구매 프로세스(Ray & Sahnney, 2018).

인지된 위험은 일반적으로 소비자 인식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구매 의도(Dowling 1986; Nordgren et al. 2007) 이것은 와 일치한다.

인지된 위험이 부정적으로 연관되어 있다고 진술하는 지그리스트 (2008)

제품을 살 의향 만약 소비자들이 부정적인 결과를 예측한다면, 그들의

제품의 기대 가치는 하락하고 합격 수준도 하락합니다.

이러한 새로운 환경 트렌드에도 불구하고, 친환경 제품에 적용 가능.

녹색제품의 구매와 사용에 있어서, 소비자들은 회의적이다.

높은 수준의 위험을 인지한다(Ray & Sahnney, 2018). 이 부정적인 인식은

따라서 제품의 수용에 영향을 미칩니다.

기업의 경우, 녹색 제품에 대한 고객의 인지된 위험을 줄이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고객의 회의감을 낮추고 신뢰를 높입니다(Hsin & Wen, 2008). 인

또한, 인식된 위험을 설명함으로써, 기업은 둘 다 짧게 늘릴 수 있다.

그리고 장기적인 이익, 그리고 더 수익성 있는 고객들을 목표로 삼는다(Petersen & Kumar,

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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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2 위험의 치수

연구자들은 인지된 위험의 핵심 차원을 식별했다(Bauer, 1960;

제이코비 & 캐플런, 1972). 인식된 위험의 인식된 유형은 다음과 같다.

기능/성능, 신체적, 재정적, 사회적, 심리적.

기능/성능 위험은 제품이 성능을 발휘하지 못할 것이라는 소비자의 우려입니다.

예상한 대로 또는 제품이 약속된 능력을 발휘하지 못할 경우

(히루냐위파다 & 파스완, 2006). 제품의 결과가 불확실하다.

구매는 소비자의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할 것이다. 아르슬란, 게츠티 & 젱긴 (2013) 또한

소비자가 제품을 처음 구매하면, 그들은 제품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설명한다.

제품에 대한 충분한 정보, 그러므로 기능적 위험이 예상된다.

증가하다. 식용식품 포장이 시장에서 널리 상업화되지 않았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들은 경험이 없거나 거의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을 수 있다.

제품. 게다가, 식용 식품 포장은 새로운 형태의 식품 포장을 사용한다.

포장의 성능에 대한 소비자의 우려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재료

기존 포장과 비교했을 때. 따라서 소비자들은 다음과 같이 예상할 수 있다.

식용 식품 포장으로 인한 기능적/성능적 위험.

물리적 위험은 제품이 소비자에게 해로울 것이라는 인식이다(Arslan).

외, 2013; Hirunyawipada & Paswan, 2006). 다시 말해서, 그것은 소비자 두려움이다.

특정 제품이 건강을 해칠 수 있거나 신체적으로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경의를 표하며

먹을 수 있는 음식 포장에, 그것은 먹혀야 하는 제품이고, 그러므로 그것은 될 수 있다.

식품으로 간주되는 모든 식품과 마찬가지로 물리적 위험도 포함된다.

그것은 그 제품이 소비자의 건강에 해로울 수 있는 독성 물질을 포함할 수 있다는 것이다.

섭취한 경우 건강(미첼 & 부스타니, 1992). 이것은 식품 안전과 비슷하다.

결과 식품의 잔류물에 대한 소비자 우려를 나타내는 개념

화학 스프레이, 비료, 인공 첨가물 및 방부제(Michaelidou)로부터

& 하산, 2008). 이런 의미에서, 소비자들은 먹을 수 있는 것에 대해 회의적일 수 있다.

식품 포장은 위험한 물질이나 박테리아를 포함하고 있다.

잠재적으로 건강을 해칠 수 있는, 그것을 섭취하는 것. 예를 들어, 회의론은 할 수 있다.

소비자가 제품을 취급하는 방식에서 비롯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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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 리스크는 소비자들에게 재정적으로 부정적인 결과를 포착한다.

제품 답변확정(Arslan et al., 2013; Hirunyawipada & Paswan, 2006). 쉽게 말해,

구매 선택권이 부족하거나 손해를 보는 것은 소비자의 걱정이다.

제품 구매. 소비자들이 친환경 제품을 더 많이 생각하기 때문이다.

전통적인 제품보다 비싸서, 가격이 소비자들을 낙담하게 할 것 같다.

구매합니다(Gleim, Smith, Andrews & Cronin, 2013). 소비자가 가격에 민감함

녹색 제품에 관한 한 그들은 더 높은 가격을 지불하려 하지 않는다.

제품(D'Souza, Taghian, Lamb & Peretiatkos, 2006). 그것은 기대됩니다.

제품 가격이 높을수록 재무 리스크가 높습니다(Arslan et al., 2013).

게다가, 소비자들은 녹색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필요로 한다, 그래서 그들은

제품을 평가하고 검색하는 데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입니다(Gleim et al., 2013).

이는 더 높은 가격과 더 높은 비용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이 향상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녹색 소비를 방해할 수 있는 그들의 재정적 위험 인식

상품들. 따라서 소비자들은 금융위험에 대해 우려할 수 있다.

먹을 수 있는 음식 포장에도 역시 온다.

사회적 위험은 소비자 소셜 네트워크의 부정적인 반응과 관련이 있다.

사회가 소비자 결정에 미치는 영향과 관련이 있다(Arslan et al., 2013;

Hirunyawipada & Paswan, 2006). 이미지 또는 상태를 인식할 수 있는 손실입니다.

특정 브랜드 또는 제품의 구매를 통해. 식용 식품 포장 이후

꽤 새로운 혁신입니다, 소비자들은 이것을 사용하는 사람이 많지 않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들의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제품. 다른 말로 하면, 그들은 두려워할 수 있다.

대다수의 사람들과는 다른 점이 그들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이런 이유로,

사회적 위험은 소비자들이 먹을 수 있는 음식 포장을 고려할 때 발생할 수 있다.

심리적 위험은 구매 후 예상되는 불안감에서 비롯된다.

감정(Dholakia, 2001). 가난한 사람을 만드는 것에 대한 소비자의 실망이다.

제품 또는 서비스 선택(Arslan et al., 2013). 심리적 위험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나타난다.

상품의 구매는 소비자들이 기대했던 것과 다른 것처럼 보인다.

그리고 그것은 불편함, 좌절, 그리고 실망의 감정을 초래한다.

1983). 소비자들은 식용 식품 포장에 대한 기대를 더 높게 설정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제품의 맛을 제공할 수 있는 것보다, 그것은 할 수 있다.

경험 후에 후회나 실망으로 이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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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 리스크는 소비자들에게 재정적으로 부정적인 결과를 포착한다.

Arslan et al., 2013; Hirunyawipada & Paswan, 2006. 쉽게 말해,

구매 선택권이 부족하거나 손해를 보는 것은 소비자의 걱정이다.

제품 구매. 소비자들이 친환경 제품을 더 많이 생각하기 때문이다.

전통적인 제품보다 비싸서, 가격이 소비자들을 낙담하게 할 것 같다.

글림, 스미스, 앤드류스 & 크로닌, 2013. 소비자가 가격에 민감함

녹색 제품에 관한 한 그들은 더 높은 가격을 지불하려 하지 않는다.

(D'Souza, Taghian, Lamb & Peretiatkos, 2006). 그것은 기대됩니다.

제품 가격이 높을수록 재무 리스크가 높습니다(Arslan et al., 2013).

게다가, 소비자들은 녹색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필요로 한다, 그래서 그들은

제품을 평가하고 검색하는 데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입니다(Gleim et al., 2013).

이는 더 높은 가격과 더 높은 비용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이 향상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녹색 소비를 방해할 수 있는 그들의 재정적 위험 인식

상품들. 따라서 소비자들은 금융위험에 대해 우려할 수 있다.

먹을 수 있는 음식 포장에도 역시 온다.

사회적 위험은 소비자 소셜 네트워크의 부정적인 반응과 관련이 있다.

사회가 소비자 결정에 미치는 영향과 관련이 있다(Arslan et al., 2013;

Hirunyawipada & Paswan, 2006). 이미지 또는 상태를 인식할 수 있는 손실입니다.

특정 브랜드 또는 제품의 구매를 통해. 식용 식품 포장 이후

꽤 새로운 혁신입니다, 소비자들은 이것을 사용하는 사람이 많지 않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들의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제품. 다른 말로 하면, 그들은 두려워할 수 있다.

대다수의 사람들과는 다른 점이 그들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이런 이유로,

사회적 위험은 소비자들이 먹을 수 있는 음식 포장을 고려할 때 발생할 수 있다.

심리적 위험은 구매 후 예상되는 불안감에서 비롯된다.

≪홀라키아≫(Dholakia, 2001). 가난한 사람을 만드는 것에 대한 소비자의 실망이다.

제품 또는 서비스 선택(Arslan et al., 2013). 심리적 위험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나타난다.

상품의 구매는 소비자들이 기대했던 것과 다른 것처럼 보인다.

그리고 그것은 불편함, 좌절, 그리고 실망의 감정을 초래한다.

1983). 소비자들은 식용 식품 포장에 대한 기대를 더 높게 설정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제품의 맛을 제공할 수 있는 것보다, 그것은 할 수 있다.

경험 후에 후회나 실망으로 이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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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 방법론

4.1 샘플링 및 데이터 수집

자료는 2020년 3월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해 수집되었다. 표본 추출

방법은 편의 샘플링이다. 151명의 노르웨이 응답자가 있었다.

설문조사를 실시했고, 124명만이 모든 설문조사를 완료했다. 그리고나서

설문 조사의 조건에 동의한 121명의 응답자는

포함된. 특이치가 한 명 있었는데, 응답자는 99세였습니다. 끝나고

이 응답자를 제거하면 통계 패턴이 더 낫습니다. 최종 샘플은

120명의 응답자로 구성되었습니다. 응답자 대다수는 여성이었다.

73%(n = 88), 그 중 24%는 남성이었고(n = 29), 나머지 3%는 남성이었다.

성별을 지정하지 않으려 했습니다(n = 3). 나이로 따지면, 연령대는

제법 넓은 가장 어린 응답자는 16세였고 가장 나이가 많은 응답자는 71세였다.

연령대의 비율이 가장 높았던 것은 15-29세 사이의 회계였습니다.

62%에 대해(n = 75). 30~44세(n = 26), 45~59세(n = 13),

60-74세(n = 6세)는 각각 22%, 11%, 5%를 차지했다. 그림

1은 응답자의 성별 및 연령 빈도 분포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그림 1: 성별 및 연령 빈도 분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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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르웨이 국가 연구 윤리의 지침을 따름

위원회(2014), 응답자들은 익명성을 보장받았다.

비밀 유지 설문에 대한 답변 시간은 약 8분이었다.

설문조사는 노르웨이어로 된 23개의 질문으로 구성되었다(부록 1). 모든.

구조 및 측정은 표 1에서 영어로 번역되었다.

노르웨이어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이유는 모든 응답자가

노르웨이인이며, 이는 연구의 타당성을 강화했다.

노르웨이 시장을 대표한다. 그 조사는 4가지로 구성되었다.

주요 부분 첫 번째 섹션은 참가자들의 동의를 이끌어내기 위해 수행되었습니다.

다양한 제품 범주의 식용 식품 포장을 향하여. 두 번째 섹션

인지된 지속 가능성에 대한 그들의 인식을 이끌어내기 위해 만들어졌다.

다른 제품 범주 세 번째 섹션은 다음을 나타내기 위해 의도되었습니다.

식용 식품 포장에 대한 인식된 위험. 마지막으로, 응답자들은 질문을 받았다.

나이와 성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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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 1: 변수 설명

변수

이름.

규모.

묘사

성별 이산형 1 = 남성, 2 = 여성, 3 = 지정되지 않음

에이지 이산

상품 이산 1 = 물병, 2 = 커피잔, 3 = 컵케이크 케이스

수락 연속 "당신이 이 제품을 먹고 싶어할 가능성은 얼마나 됩니까?

Sus_Q1 친환경 연속 라벨:

"어느 정도까지 제품에 '환경적'이라는 꼬리표가 붙어야 할까요?

"친절해?"

Sus_Q2 지속적인 환경 선택:

"어느 정도까지 이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하십니까?

환경 선택?"

Sus_Q3 지속적인 환경 구매 의도:

"환경에 관심을 갖는 사람은 어느 정도까지

이 제품을 사시겠습니까?"

Sus_Q4 연속 녹색:

"이 제품은 얼마나 환경 친화적이고 친환경적인가요?"

위험_Q1 지속적인 건강 손상:

"다음 음식을 먹으면 당신의 건강이 손상될 가능성이 얼마나 됩니까?

제품들?"

위험_2분기 연속 위험 확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음식을 먹어서 건강을 해칠 것 같습니까?

다음 제품은 무엇입니까? "

리스크_3분기 지속적인 리스크 인식:

"다음 제품을 먹는 사람들이 잠재적 위험을 얼마나 인지하고 있는가?

그들의 건강을 위해서?"

위험_4분기 연속 부적합 법칙:

"정부 법과 규제가 사람들을 보호하는데 얼마나 적절한가.

다음 제품과 관련된 건강 위험으로부터?"

위험_Q5 지속적인 유해 수량:

"다음 제품에 따라 건강에 미칠 수 있는 잠재적 위해가 있습니까?

당신은 그것들을 얼마나 먹습니까?"

Risk_Q6 연속 제어 과노출:

"사람들은 다음 음식을 먹는지 아닌지에 대해 얼마나 많은 통제력을 가지고 있는가?

제품들?"

Risk_Q7 연속 지연 효과:

"다음 사항으로 인해 건강에 어떤 손상이 즉시 발생합니까?

아니면 나중에야 명백해질까요?"

Risk_Q8 연속 인력 제작:

"다음 제품으로 인해 건강에 미치는 위험은 어느 정도입니까?

인간의 잘못인가? "

Risk_Q9 지속적인 심각한 피해:

"당신은 다음 것들이 얼마나 심각하게 건강을 해칠 수 있다고 생각하나요?"

Risk_Q10 피할 수 있는 지속적인 비용:

"시간, 노력 및 비용 측면에서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까?

다음 제품과 관련된 잠재적인 건강 위험을 피합니까?"

위험_Q11 지속적인 즐거움 먹기:

"다음 제품을 먹는 즐거움은 얼마나 큰가.

개인적으로?"

Risk_Q12 많은 사람들이 계속 먹는다:

"노르웨이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다음 제품들을 먹나요? 에 얼마나 쉬운가

목록에 있는 것과 같은 음식인지 알려줘야 한다"

위험_Q13 지속적으로 쉽게 식별:

"아래 나열된 것과 같은 식품에 대한 위험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은 얼마나 쉬운 일입니까?

당신의 건강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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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 조사 및 변수 설명

조사의 첫 번째 부분은 식용 식품에 대한 개인의 수용에 초점을 맞췄다.

이것이 본 연구의 주요 목적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포장은. 이 섹션에서

세 가지 다른 제품 범주가 있었는데, 그것은 식용 물병/수병이다.

식용 커피 컵과 식용 컵케이크 케이스/케이크 케이스 이런 종류의 음식 때문에

포장은 아직 널리 상업화되지 않았다, 선택된 제품 카테고리.

따라서 제한됩니다. 따라서, 선택은 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에 기초했다.

더 나아가, 이러한 제품 범주가 있었던 이유에 대한 더 많은 세부 사항.

테스트를 위해 선택된 항목이 제공됩니다. 다음 제품은 무작위로 테스트되었습니다.

먹을 수 있는 물병/주머니는 하나였습니다.

선택한 제품의. 언급한 바와 같이

서론에서 그것은 첫 번째였다.

소개되고 많은 관심을 받았다.

2019년 런던 마라톤 대회에서 우승했습니다.

먹을 수 있는 물병/주머니는 다음과 같이 만들어진 물통이다.

해초 추출물, 그것은 그것을 만든다.

환경적으로 훌륭한 제품을 생산하다.

우호적인 선택 이것의 의도는

제품은 1인용 플라스틱 병을 교체하는 것이다. 증가하는 추세 때문에

노르웨이 이외의 이 제품의 경우, 우리는 테스트하는 것이 흥미로울 것이라고 생각했다.

노르웨이 소비자 사이에서 본 제품의 수용(그림 2) 다음

설문에 제공된 제품에 대한 설명은 "그것은 물방울과 같은 물이다.

해초 추출물로 만든 용기 이 제품은 물려서 방출할 수 있습니다.

내부 액체 상태이며, 덮개도 삼킬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제품은 먹을 수 있는 커피 컵이었다. 이것은 비스킷으로 만든 커피잔이다.

즉, 일단 소비자들이 뜨거운 음료를 다 마시고 나면, 그들은 그 컵을 먹을 수 있다. 그

이 제품의 아이디어는 커피로 인한 폐기물의 양을 줄일 것이라는 것이다.

그 먹을 수 있는 커피잔은 원래 Twice라는 회사에 의해 생산되었다.

그리고 그것은 몇몇 커피숍에서 사용되어 왔다. 그러나 그 제품은 많은 것을 얻었다.

2019년 10월 뉴질랜드 항공사가 기내 컵을 선보였을 때 주목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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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제품이 선정된 이유는 우리가 큰 잠재력을 보고 있기 때문이다.

노르웨이 시장에서 생산 가능성과 용이성 측면에서 이 제품은

그것을 시장에서 상품화하다 게다가, 그것은 소비자가 쉽게 할 수 있는 상품이다.

그들이 소비한다고 상상해봐, 아니야.

경험하지 않았더라도 중요하다.

이전의 이런 종류의 음식 포장.

(그림 3). 다음 설명

설문조사에 제공된 제품의

"그것은 로 만들어진 커피잔이다.

비스킷 또는 쿠키 반죽은 다음을 의미한다.

일단 네가 더위를 다 먹으면.

술은 그냥 컵만 먹으면 된다"고 말했다.

먹을 수 있는 웨이퍼 컵케이크 케이스도 선택되었다. 이 제품은 "웨이퍼"로 제작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소비자들은 컵케이크 전체를 먹을 수 있고, 이것은 이 모든 것에 기여한다.

폐기물의 양을 줄이는 것. 이 제품은 Dr.에 의해 소개되었습니다. 2014년 외터

(작가, 2014). 그 외에도 이 제품은 다른 제품 카테고리의 제품입니다.

위에 언급된 다른 두 제품과 비교해서, 이 제품이 왜 그런지

선택된 것은 흥미롭다는 것이다.

소비자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연구하다

한때 있었던 제품

시장에서 상품화된

(그림 4). 다음 설명

설문조사에 제공된 제품의

"당신이 할 수 있는 컵케이크 포장지입니다."

먹어라. 너는 컵케이크를 통째로 넣을 수 있다.

껍질을 벗기지 않은 너의 입.

컵케이크 포장지"

조사의 두 번째 섹션은 다음을 유도하기 위한 질문을 포함했습니다.

식용 식품 포장에 대한 참가자들의 인식된 지속 가능성 수준. 그

Gershoff & Frels (2015)의 녹색 제품 평가는 이 작업에 사용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부분. 참가자가 제품을 평가한 정도를 측정하기 위해

녹색, 환경친화적, 또는 지속가능한, 그들은 그들의 수준에 대해 질문을 받았다.

다른 질문에 대한 동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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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조사의 세 번째 섹션은 참가자들의 질문을 이끌어내기 위한 것이었다.

식품 포장의 인지된 위험 수준. 측정에 사용되는 변수

이 연구에서 인지된 위험은 원래 Fife-Shaw와 Rowe에 의해 도입되었다.

(1996) 식품 안전 위험 인식에 대한 고전적인 연구에서. 13개의 질문이 있습니다.

의미론적 차등 변수입니다.

조사의 마지막 부분은 사회-인구학적 특성(연령, 연령)에 초점을 맞췄다.

성별). 표 1은 SPSS에 사용된 원래 변수 이름을 보여주었습니다.

표시된 각 변수와 각 변수에 대한 새 레이블을 질문합니다.

4.3 절차

설문조사를 시작하기 전에, 몇 명의 참가자가 몇 가지 정보를 얻기 위해 사전 테스트를 했습니다.

설문 조사 품질을 개선하기 위한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설문조사를 마친 후,

참가자들은 링크를 통해 설문조사를 받았다. 우선, 그들은 받아들이도록 요청받았다.

연구 약관 수락하지 않은 참가자는 다음과 같이 불렀다.

설문조사가 종료되고 연구에서 제외됩니다. 수락한 참가자는

조사의 첫 번째 부분으로 가져왔습니다.

설문조사의 첫 번째 섹션에서 참가자들은 세 가지 다른 것들을 제시받았다.

제품 사진을 한 번에 하나씩 표시합니다. 참가자들을 교육하기 위해, 그곳에서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각 제품을 설명하는 짧은 설명이었습니다. 의 순서

제품의 외관은 결과적인 잠재적 편향을 피하기 위해 무작위로 처리되었다.

조사의 항목 순서에서

설명과 함께 각각의 사진을 본 후, 그들은 그들의 사진을 평가하도록 요청받았다.

제품에 대한 수락 "이 제품을 먹고 싶을 가능성은 얼마나 됩니까?"

5점 Likert 척도를 사용하여 1은 (극히 가능성이 없음)이고 5는 (극히 있음)

가능성이 있음) (Malhotra, 2010, p.276). 이 섹션의 의도는 다음과 같다.

식용 식품 포장에 대한 소비자의 수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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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파파고 번역ㄱㄱ

영어 번역(내일 저녁까지)

밑에 첨부되어 있는 파일 번역 부탁드립니다. https://biopen.bi.no/bi-xmlui/bitstream/handle/11250/2687558/2596672.pdf?sequence=3 BI 노르웨이 비즈니스 스쿨 - 캠퍼스 오슬로 GRA 19703 석사...

영어번역 도와주세여~ㅎㅎ

너라면 난 허락해~ 난 저녁에 친구랑 저녁 먹고 방금 집에 왔어 여기는 내일 눈이 올거래 -이거 자연스럽게 번역 부탁드립니다- 너라면 난...

15일 저녁까지 부탁해요.(영어번역)

번역기 사용은 금해주세요※ 방학입니다. 항상 방학을 기다렸습니다. 두달의 긴 방학동안의 계획을 말해보께요 난 내일 엠티를 떠나요....

좀 해주세요. 내일 외워가야함. 영어 번역

... B : 외국의 유명한 도시계획가들과도 만나보려면 영어를 잘해야하지 않을까? 영어공부는 어때? A : 영어를 잘 못해서 걱정이야. 하지만 집에서 영어테이프도 듣고 있고...

영어 번역 부탁드려요! 급해요ㅠ

너가 어제 내일 밤에 전화할까 하고 물어봐서 오늘 저녁에 안 바쁠 줄 알았어. (영어번역기 사용해서 말고 부탁드려요.)ㅠㅠ 질문 영어 번역 부탁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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