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3학년 반배정 영향 주는법

중학교 3학년 반배정 영향 주는법

작성일 2024.05.10댓글 1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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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학교 1학년때 저랑 친구랑 싸웠습니다. 제가 친구한테 감정이 격해져 1학기때 일방적으로 카톡으로 욕설 섞인 말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그 친구는 그걸 저희 담임쌤에게 보냈습니다.
전 담임쌤과 상담을 했고 그 상황이 너무 짜증나 왜 사진을 찍어 보냈냐며
다시 욕설 섞인 말을 카톡으로 보냈습니다. 그러고 서로 증오하며 살아왔습니다.
2학기가 되자 그 친구는 저에게 넌 요즘 내가 편하냐? 같은식으로 카톡을 보냈습니다.
그 싸움을 벌이고 7개월이란 시간이 흘렀기에 전 그 감정도 식었고 그 친구에게 한 말을 후회하기도 한다며 그 일은 미안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카톡을 보냈죠. 근데 그 친구는 아니였나봅니다.
난 아직 니 얼굴이 꼴도 보기 싫다며 카톡을 보내온겁니다.
그리곤 저에게 상태메세지에 내 욕 처올릴 시간에 반성이나 더 처하라며 톡을 보냈습니다.
하필이면 제가 그 친구를 멀티프로필에 설정한걸 까먹고
저와 친한 친구를 놀리는 글을 올렸었던 겁니다. 전 오해라며 상황을 해명했지만
그저 변명으로 보였나봅니다. 전 그 친구가 왜 저에게 카톡을 한건지 모르겠어서 위에서 미안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는데 뭘 원하는건지 모르겠어서 왜 연락을 했냐고 물으니
내가 니한테 뭘 원해서 이러는것 같아?라고 답이 왔습니다. 그냥 내 욕 상메에 적을 시간에 더 반성하라구ㅋㅋ 같은식으로 말했습니다. 그리곤 2학년이 되면 학교폭력을 담당 경찰이 맡는다던데?? 이런식으로 저에겐 협박아닌 협박을 전했습니다. 전 이러다간 저도 그 친구도 감정이 격해져 더 상황이 심해질것같아. 아 그래? 하고 그냥 차단했습니다. 전 그렇게 2학년으로 올라왔고 반배정을 확인했습니다. 친한친구 많이 안바라니 제발 싫어하는 아이들과만 같은반이 안됐으면 좋겠다고 빌었습니다. 반배정이 나오기전까지는 정말 행복했는데 저와 그 친구, 그리고 불편한 무리들이 제가 있는반에 몰려있는겁니다. 과장 하나 보태지않고 친한친구 한명 없이요. 전 지금 지옥에서 사는것 같습니다. 기댈곳이 없고 가시방석에 앉은 기분입니다. 만약 중학교 3학년이 되었을때도 이런 반배정이라면 정말 극단적 선택까지 해버릴것 같습니다. 중학교 3학년 반배정에 영향 주는법을 알려주세요. 사람 한명 살린다 생각하시고 꼭 알려주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지한 답변을 기다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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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단임 선생님께 찾아가서

그 친구와의 불화

해결하려한 노력

그리고 그 친구와 같은 반이됨으로써의

어려움이 진지하고 심각하다는 걸 말씀드리세요

이 말을 할때 포커스는 그 친구와의 불편한 감정이 아니라

나의 그 친구와 같은 반이 됨으로써 불편한 감정이에요

해결을 위한 노력을 했으나 실패한점

이로 인해 해결될 여지가 없음을 어필해요

말씀드리는게 어려우면 편지도 괜찮아요

대신 써드릴게요

@@@ 선생님 안녕하세요

선생님 반 @@@입니다 3학년 반 배정 관련 상의드릴것이 있어 편지드립니다.

반 배정 결과를 확인하고 난 후 저는 @@@과 3학년의 같은 반의 배정됬음을 확인했습니다.

@@@과 저는 중학교 1학년때 일어난 일련의 사건으로 인해 지금까지 서로 불편한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불편한 감정을 해결하기 위해 저는 친구의 "넌 요즘 내가 편하냐?"라는 연락에 사과하는 내용의 메세지를 보내는 등의 노력을 했으나 @@@은 "난 아직 니 얼굴이 꼴도 보기 싫다"등의 메세지를 보내며 관계개선을 거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또한 @@@은 최근 "2학년이 되면 학교폭력을 담당 경찰이 맡는다던데??"등의 메세지를 통해 이미 중학교 1 학년 당시 단임 선생님과의 상담을 통해 해결과 합의된 사건을 사용하여 저를 협박하고 있고 저는 위 같은 협박으로 인해 위협을 받고 있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위 같은 협박은 피해자 본인과 제3자가 밀접한 관계에 있어서 그 해악의 내용이 피해자 본인에게 공포심을 일으킬 만한 정도의 것이라 합리적으로 판단된기 때문에 형법 283조 1항에 의하면 최대 3년 이하의 징역 500만원 이하의 벌금형을 받을 수있는 중대한 범죄입니다. 범죄 내용을 확인한후 학교 폭력 신고 제도를 통해 신고를 고려했으나 아직 합리적인 상담과 행정을 통한 해결이 가능하다고 믿습니다.

관계에 어려움이 있는점, 관계 개선을 위한 노력을 시도했으나 실패하여 더는 관계 개선에 여지가 남아있지 않은점, 범죄가 성립될 정도의 협박을 받고있는점 그리고 이로 인해 심각한 위협을 느낌점을 고려하여 저의 안전과 권리 그리고 향후 행정의 편리함을 위해 @@@와의 반배치를 재조정 해주실것을 부탁드립니다.

중학교 3학년 반배정 영향 주는법

... 중학교 3학년 반배정영향 주는법을 알려주세요. 사람 한명 살린다 생각하시고 꼭 알려주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지한 답변을 기다립니다. 단임 선생님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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