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선수가 꿈인 중1여학생입니다 도움이 필요해요 > 익명 게시판

배구선수가 꿈인 중1여학생입니다 도움이 필요해요

작성자 익명 작성일 2023-06-07 07:47 댓글 3건
본문

중1 여학생입니다 초등학교 5학년 때부터 지금까지 계속 배구를 배우고 있지만 몸무게 때문에 체력이 없어서 체중을 가지 못하고 일반 중으로 왔습니다

그래도 9인제 경기를 하는 배구 동아리가 있어 들어갔지만 이게 배구 선수로 가는 길에 도움이 가는지 모르겠습니더..
 키도 171cm 몸무게는 정상에 더 나가지만 체육을 좋아하며 배구만 들으면 진짜 좋아하는 편이라 제발 방법이 더 없을까요..

방학 때 살을 뺄 생각은 있습니다...
 그리고 질문이 있는데 2학기 때 체중으로 전학을 가는 건 불가능하나요?
대부분 선생님들은 엘리트 중학교라 가능하다고 말씀하시는데 몇몇 분들은 불가능하다고 하셔서...


추천0 비추천 0
익명 작성자 profile_image 작성여부

아 그리고 작성자인데요... 부모님이 두 분 다 화가시거든요? 근데 어릴 때부터 그림만 그려왔고... 돌잡이? 때도 연필을 잡아서인지 저를 미술 쪽으로 보내시려고 하는데 일단 그림을 잘 그리는 건 확실합니다... 그리고 어렸을때부터 미술 쪽으로 갈 생각도 있었는데 지금은 별로............ 배구에 너무 맛들려서 그렇게 관심은 없습니다 이거 미술쪽으로 가야하나요?

익명 profile_image 작성여부

그림을 그리는 능력과 배구를 좋아하는 것 모두 훌륭한 재능입니다. 미술과 배구,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되겠지만, 두 가지 중 어느 것이 당신의 삶을 더 행복하게 만들지 생각해 보세요. 부모님이 원하시는 것도 중요하지만, 최종적으로는 당신 자신이 결정해야 합니다.

익명 profile_image 작성여부

꿈이라기 보단 취미 같네요.

배구를 잘하고 싶은 욕심, 배구를 할때의 즐거움.
이 것들은 꼭 배구선수가 되어야만 가질 수 있는 것들은 아닙니다.

그림도 잘 그리신다고 하니, 다양한 것들을 즐기며
직업적으로 갖고 싶은게 무엇인지 좀 더 생각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