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타임즈 기자들이 예측한 프리미어리그 시즌 > 축구

[스크랩] 타임즈 기자들이 예측한 프리미어리그 시즌

작성자 Givet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08-14 14:00 댓글 0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스크랩]      타임즈 기자들이 예측한 프리미어리그 시즌 -cboard
[스크랩]      타임즈 기자들이 예측한 프리미어리그 시즌 -cboard

 

alyson rudd

프리미어리그에서 10골의 벽이 깨지는 시즌이 될 것이다. (10대0이 나올 수 있음) 불명예를 겪을 확실한 후보는 승격 클럽이며 입스위치 타운과 사우스햄튼은 9대0으로 패배한 전례가 있는 만큼 9대0 패배가 어떤 기분인지 잘 알고 있다.

 

martin hardy

맨유는 9월 말까지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승리보다 패배가 더 많을 것이며 올드 트래포드에는 불안한 분위기가 조성되고 텐 하흐는 해임될 것이다. 반 니스텔루이가 임시 감독직을 맡게 되고 한 달 후, 시즌이 끝날 때까지 감독직을 맡기로 하면서 맨유를 다시 FA컵 결승으로 이끌게 된다. 시즌 종료 후 검토가 시작되면 반 니스텔루이는 4명의 영구 감독직 명단에 이름을 올린다.

 

james gheerbrant

에버튼이 상위권을 차지할 것 같다. 에버튼 선수단을 보면 10골 이상을 넣을 수 있는 선수는 아무도 없다. 하지만 새로 영입한 오브라이언과 은디아예는 완벽한 조합이다. 이들은 다이치 감독의 마법과 지난 시즌의 열정을 바탕으로 8위를 차지할 것이다.

 

paul joyce

리 카슬리는 잉글랜드 대표팀 감독으로 정식 부임할 것이다.

 

hamzah khalique-loonat

리 카슬리는 사우스게이트의 자연스러운 후계자며 영구적으로 감독직을 맡게 될 것이다.

 

martyn ziegler (맨시티의 115건 재정 규칙 위반 혐의로 기소된 사건 단독 보도)

2024/25 시즌은 프리미어리그 역사상 가장 논란이 많은 시즌이 될 것이다. 맨시티의 115건의 규정 위반 혐의에 대한 청문회는 결국 마무리될 것이며 그 결과에 상관없이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파장이 엄청날 것이라는 예측은 상당히 안전한 예측이다. 맨시티에 대한 혐의가 입증되면 강등될 가능성이 매우 크다. 맨시티가 승소한다면 프리미어리그의 재정 규정 체계 전체가 엉망이 될 수 있다.

 

bill edgar

어떤 웨일스 감독도 메이저 트로피를 들어 올릴 수 없다. 그 이유는 단 한 번도 우승한 적이 없기 때문이다. 웨일스인들은 리그, FA컵, 리그컵 및 모든 주요 유럽 클럽 트로피에서 우승에 도전했지만 실패했다. 이번 시즌의 모든 희망은 레스터의 폰티프리드 출신 스티브 쿠퍼에게 달려 있을 것이다.

 

gregor robertson

입스위치의 레프트백 리프 데이비스는 아놀드와 같은 수준은 아니지만 스타일은 비슷하다. 지난 시즌 18개의 도움을 기록한 그는 틀림없이 최고의 선수다. 가장 큰 시험은 지금 수준에서 수비 능력이지만, 볼을 잘 다루고 기술적으로도 충분히 뛰어나기 때문에 잉글랜드 대표팀에 발탁될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gary jacob

사비뉴는 프리시즌에서 흥미로운 모습을 보였고 30m 파운드의 횡재로 떠들썩해질 날이 머지않았다. 왼발 윙어로 오른쪽에서 뛰며 안쪽으로 컷인 하는 것을 좋아하는 그는 에티하드 스타디움의 리야드 마레즈와 닮은꼴이다.

 

charlotte duncker
엘링 홀란이 앙리와 시어러에 이어 세 번째로 3회 연속 골든부트 타이틀을 거머쥘 것이다. 프리시즌에 리버풀을 지켜본 결과 살라가 홀란의 뒤를 바짝 쫓을 수 있을 것 같다. 살라는 프리시즌에서 날카롭고 신선해 보였고 이미 슬롯의 새로운 시스템에서 성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살라가 치열한 경쟁을 펼치겠지만 홀란을 넘을 수 없을 것 같다.

 

paul hirst

래쉬포드는 이번 시즌에 다시 최고의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물론 커뮤니티 실드에서 쉬운 기회를 놓쳤지만, 전반적으로 프리시즌에서 좋은 모습을 보였고 8골만 넣었던 작년보다 더 나은 시즌을 보낼 것으로 생각한다. 래쉬포드는 미국투어에서 날씬하고 공격적이며 굶주린 모습을 보였다.


추천0 비추천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