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이 말 할까요 말까요? (조금 김 주의) > 질문 답변

연애) 이 말 할까요 말까요? (조금 김 주의)

작성자 익명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08-13 23:00 댓글 6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남친이 두 번의 장기연애 후 절 만났어요 30중반이라 전 연애서 결혼 생각 있었을거라곤 알고 있엇는데 현실적인 문제로 헤어진 것 처럼 썸탈때 은연 중 말해서 대츙 짐작은 했었던 상태입니다. 저 또한 30초라 전 남친이랑 결혼 얘기가 나왔었다가 헤어진거고요. 둘다 파혼은 아니예요.

이런 짐작만 알던 와중 환승연애 프로그램 말하다가 장기연애 10년? 했던 커플 얘기하는데 전 안봐서 모르는데 남친이 설명햐주더라구요. 장기연애 커플중 남자쪽은 여자를 많이 좋아하고 사귄 기간이나 나이도 되서 결혼 생각하고 말꺼냈는데 여자쪽에서 뜨뜨미지근하게 반응을 했다고 근데 자기는 남자쪽 공감이 되었다라고 말하는데 순간뭐지? 본인 상황이렁 비슷했어서 공감 됐다는건가? 그렇게 되면 오빠는 전 여친이 많이 좋앗고 결혼 하려햤는데 여자쪽에서 반응이 없어서 헤어진건가? 괜히 유추 하게 되니까 기분이 나쁘더라구요.

그냥 지나갔는데 앞으로 그런 전 연애 깊은 서사를 유추하게 되거나 생각할 수 있게 만드는 발언 삼가해달라고 말을 할까요 아님 그냥 지나갈까요.... 제가 과거인데 예민할걸까요 ?


익명 profile_image 작성여부

긁어 부스럼..지나간 사랑의 흔적을 느끼게 하는것도 별로..

익명 profile_image 작성여부

그렇기도 하죠 저도 괜히 그런 것 같으니 이런데 물어보는 것 같네요 당당하게 말 못하고

익명 profile_image 작성여부

제 기준 예민하다고 봅니다. 더럽게 논것도 아니고.. 나이도 있겠다 그럴만했던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넘어가죠.

익명 profile_image 작성여부

저도 잇엇음서 괜히 생각하게 되니까 좀 예민햇나보네요

익명 profile_image 작성여부

그냥 그때 했던말 어떤점이 공감되었는지? 여쭤보시고
글쓴님 예측이 맞는다면 그때 그런말 삼가달라고 하시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