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미용실 운영 대부분 이렇게 하나요?? > 질문 답변

요즘 미용실 운영 대부분 이렇게 하나요??

작성자 익명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08-05 09:00 댓글 6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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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마전 모 소규모 프렌차이즈 업체(동네에서는 꽤 유명)

에서 머리를 잘랐는데요

그당시 디자이너분이 저랑 첫 대면인데도 불구 하고

결제시 선불권 충전을 유도하시는 겁니다..

( 전 속으로 뭔 처음부터 선불권를..?) 했지만

10% 할인 해준다 하고 맘에 안들면 다음에 환불해야지 하는 맘으로 충전했습니다..

근데 어쩌다보니 안가게 되서 선불금 다시 환불해 달라 하니

규정상 4주 지난 선불금은 환불이 어렵다 합니다..

(??.. 4주??) 결제시 그런말을 듣지도 못했고 4주라는게 너무 어이가 없었습니다..

그러면서 환불은 안되서 가게에서 샴푸나 에센스등 제품을 사라는 겁니다... 이거 저 울며 겨자먹기로 제품 다 사야하는건가요???.. 무슨 미용실이 아니고 양아치들 같네요..


익명 profile_image 작성여부

결제시 듣지는 못했고,
어디 안내판 같은데 작게 적혀있다합니다..

익명 profile_image 작성여부

영업당하셨네요.. 소보원 한번 신고해보시죠

익명 profile_image 작성여부

다른곳도 선불제 요구하는곳 많아요
미용실 환불 관련 문제도 있지만 처음에 거절 못한 님 잘못도 있는것 같네요

익명 profile_image 작성여부

신고하세요 할인받은 금액 돌려주고 환불 가능한 걸로 아는데..

익명 profile_image 작성여부

그쵸.. 안그래도 요새 위메프, 티몬 등 말 많은데.. 4주 지났다고 환불을 안해주는건 말도 안되는거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