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롤게 논란글 글쓴이입니다. > 리그오브레전드

현재 롤게 논란글 글쓴이입니다.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안녕하세요.

 

역체미 커리어 이야기로 논란을 만든 글쓴이입니다. 가장 먼저 어그로 글로 게시판에 분탕을 일으키고 불편을 초래한 점 죄송합니다.

 

처음 글을 썼을 때는 '충분히 이런 시각도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반응이 왜 이럴까'라는 생각에 두번째 글을 올리게 되었는데, 댓글들을 보며 제가 글을 쓰는 방식과 글의 의도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정말 어그로나 고의적인 분탕 의도는 없었습니다. 다만 처음에 빠르게 수용하지 못하고 분란을 키워 죄송합니다. 플옵으로 게시판이 한창 활성화될 시점에, 또 팬분들이 예민할 시기에 논란을 일으켜 죄송합니다.

 

또한 오해를 불러일으켜 해당 선수 및 팀 팬분들 간의 불필요한 갈등을 유발한 점도 죄송합니다.

 

어그로 글을 남겨놓고 뒤에서 좋아할 거라는 분이 계셨는데 그런 의도는 아니었습니다. 지금은 위에 말씀드린 것처럼 생각이 바뀌었지만, 당시에는 억울한 마음이 없지 않았고 적어도 올린 글 그대로 경위와 함께 해명해야 하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또 글 의도 그대로 설명 드리면 오해가 풀리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했었습니다. 모두 짧은 생각이었고 현재 글은 삭제하였습니다.

 

분란과 불쾌감에 대한 책임이 될 수는 없겠지만 어그로나 분탕 의도가 없었음을 밝힐 수 있는 방법이 탈퇴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댓글들을 보니 앞으로 어떤 글을 올려도 다시 들춰져서 욕을 먹을 것 같고, 저능아 병신 찐따 역겹다 등등 이틀새 댓글과 게시글로 너무 많은 욕을 들었는데 계속 기웃거리는 것도 좀 한심한 것 같습니다. 이 글을 업로드하는 대로 탈퇴하겠습니다. 정작 이 글에 대한 반응과 앞으로 롤드컵 등 롤게를 못보는 것은 아쉽지만 이걸로 조금이나마 화가 풀리셨으면 좋겠습니다.

 

햇수로는 클링 사태 이전부터 굉장히 오랜 시간 동안 도탁스를 했는데, 이렇게 애정이 있는 커뮤니티에 분란을 일으킨 당사자가 되어 욕설을 듣고 탈퇴하게 되어 아쉽고, 무엇보다 그동안 제가 올린 질문글 등에 답변해주시고 재미있게 커뮤니티를 꾸려가셨던 분들께 죄송합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겠습니다.


추천0 비추천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