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 정거장과 버스운행관련 질문 (부산/부일여객)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1.
부산 부일여객에서 운행중인 40번버스의 경우 구덕운동장에서 회차하여 청강리로 가는 방향으로 국제시장 정류소가 두개가있는데 한정거장으로 하기엔 거리도 애매하고 (이럴거면 동아대부민캠퍼스랑 부산대학병원 중간에도 하나놔주지 영락교회때문인가.) 실수가 아니라 자의로해둔것같던데 이 정거장을 두개나 만들어둔 이유가 뭐죠?
1-1. 40번의 배차간격이 정확히어떻게되죠? 평균 10분이라던데 10분이지나도 10분이라는 아무말 안내기..
2.
1011번 버스는 왜 항상 만차인지모르겠습니다. 정말 농담안치고 항상그래요. 10번타면 7번은 승차거부당한 기분. 해동병원쪽에 버스정류소를 안만들고 한진중공업까지가게하는것도 불만이고 무엇보다 해운대까지갈려면 영도에서도 그나마 배차적은 70번이나 190번을타고 부민동까지 가서 또 배차간격 가끔 대박인 40번이나 대신동으로가서 1001번을 타야지 해운대로갈수있는데 한방에갈수있는 1011번은 (무슨생각으로 만든지 1도모르겠는) 입석금지때문에 매번 승차거부당하고 배차간격이좋은것도아니고 환승시간매번 지나는 이 버스는 도대체가 이렇게 매일쌩까고 갈거면 왜 정류소를 만들어둔지도모르겠고 버스 수를 늘렸다지만 여전히 체감없는 이 버스 탈려면 어째야하죠.. (주말이랑 출퇴근시간대박) 1011번말고 영도에서 해운대로갈려면 또 교통편이 어느것이있죠? 아무튼 1011번은 더이상 배차를 늘릴순 없나요..ㅠㅠ
부산 부일여객에서 운행중인 40번버스의 경우 구덕운동장에서 회차하여 청강리로 가는 방향으로 국제시장 정류소가 두개가있는데 한정거장으로 하기엔 거리도 애매하고 (이럴거면 동아대부민캠퍼스랑 부산대학병원 중간에도 하나놔주지 영락교회때문인가.) 실수가 아니라 자의로해둔것같던데 이 정거장을 두개나 만들어둔 이유가 뭐죠?
1-1. 40번의 배차간격이 정확히어떻게되죠? 평균 10분이라던데 10분이지나도 10분이라는 아무말 안내기..
2.
1011번 버스는 왜 항상 만차인지모르겠습니다. 정말 농담안치고 항상그래요. 10번타면 7번은 승차거부당한 기분. 해동병원쪽에 버스정류소를 안만들고 한진중공업까지가게하는것도 불만이고 무엇보다 해운대까지갈려면 영도에서도 그나마 배차적은 70번이나 190번을타고 부민동까지 가서 또 배차간격 가끔 대박인 40번이나 대신동으로가서 1001번을 타야지 해운대로갈수있는데 한방에갈수있는 1011번은 (무슨생각으로 만든지 1도모르겠는) 입석금지때문에 매번 승차거부당하고 배차간격이좋은것도아니고 환승시간매번 지나는 이 버스는 도대체가 이렇게 매일쌩까고 갈거면 왜 정류소를 만들어둔지도모르겠고 버스 수를 늘렸다지만 여전히 체감없는 이 버스 탈려면 어째야하죠.. (주말이랑 출퇴근시간대박) 1011번말고 영도에서 해운대로갈려면 또 교통편이 어느것이있죠? 아무튼 1011번은 더이상 배차를 늘릴순 없나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