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인치 업후에 사이드브레이크 랑 ABS 경고등이 계속 들어오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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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 답답한 마음에 이렇게 올립니다..지금 미국에서 도요타 야리스 세단 2007년 차를 끌고있는데.. 너무도 인치업을 하고싶은 마음에.. 2인치업을 무턱대고 했습니다( 휠이랑 타이어만 교체 X로우 스프링 그리고 X쇼바).. 분명히 offset 이나 타이어 크기가 정확히 맞음에도 불구하고... 2인치업을 (15인치에서> 17인치로) 하고 나서 다음날에 보니까 ABS랑 사이드브레이크에 불이 들어오네요.. 인치업을 하기전에 브레이크 패드, 그리고 브레이크 디스크 점검을 했고요..(아무이상 없음..) 차 운전하면서 불편한점은 없는데... 불이 계속 켜져있으니까.. 답답하네요...
지식인을 통해 찾아봤는데.. 제가 원하는 대답이 없어서 이렇게 올립니다..;브레이크 라이닝이나 브레이크 오일에 문제가 있는건지ㅠㅠ.?? 오일 체크해봤는데 약간 모자른듯 싶고 아니면 점화플러그에 문제가 있는건지. 제발 도와주세요..ㅠㅠ 아 그리고 저는 2인치업 한후에, 오히려 순정휠때보다 승차감이나 타이어 소리나, 연비가 좋아졌는데 왜그런거죠..?(tsw alloy wheels and falken tire 205 40 zr17 W)
(추가질문) LOW SPRING 이랑 쇼바꼭 달아야 하나요? 만약에 달지 않을시에 무슨문제가 생길까요..? 그리고 지식인 보던중에 그냥 2인치업만하면 미션 나간다고 하던대 OFFSET이랑 타이어 크기 맞춰서 했는데도 불구하고 문제가 될까요..( 여기 정비소 애들 몸값이 금값이라.. 저희동네에서 제일싼...정비소에서도 스프링이랑 얼라이어먼트 잡는데만 400불 요구하네요 그것도 다 CASH로...) 스프링 가격은 한국보다 2배 싼대신에.. 장착비는 2배이상 비싸가지고..
하.. 답답한 마음에 이렇게 올립니다..지금 미국에서 도요타 야리스 세단 2007년 차를 끌고있는데.. 너무도 인치업을 하고싶은 마음에.. 2인치업을 무턱대고 했습니다( 휠이랑 타이어만 교체 X로우 스프링 그리고 X쇼바).. 분명히 offset 이나 타이어 크기가 정확히 맞음에도 불구하고... 2인치업을 (15인치에서> 17인치로) 하고 나서 다음날에 보니까 ABS랑 사이드브레이크에 불이 들어오네요.. 인치업을 하기전에 브레이크 패드, 그리고 브레이크 디스크 점검을 했고요..(아무이상 없음..) 차 운전하면서 불편한점은 없는데... 불이 계속 켜져있으니까.. 답답하네요...
지식인을 통해 찾아봤는데.. 제가 원하는 대답이 없어서 이렇게 올립니다..;브레이크 라이닝이나 브레이크 오일에 문제가 있는건지ㅠㅠ.?? 오일 체크해봤는데 약간 모자른듯 싶고 아니면 점화플러그에 문제가 있는건지. 제발 도와주세요..ㅠㅠ 아 그리고 저는 2인치업 한후에, 오히려 순정휠때보다 승차감이나 타이어 소리나, 연비가 좋아졌는데 왜그런거죠..?(tsw alloy wheels and falken tire 205 40 zr17 W)
(추가질문) LOW SPRING 이랑 쇼바꼭 달아야 하나요? 만약에 달지 않을시에 무슨문제가 생길까요..? 그리고 지식인 보던중에 그냥 2인치업만하면 미션 나간다고 하던대 OFFSET이랑 타이어 크기 맞춰서 했는데도 불구하고 문제가 될까요..( 여기 정비소 애들 몸값이 금값이라.. 저희동네에서 제일싼...정비소에서도 스프링이랑 얼라이어먼트 잡는데만 400불 요구하네요 그것도 다 CASH로...) 스프링 가격은 한국보다 2배 싼대신에.. 장착비는 2배이상 비싸가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