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고객도우미입니다.
코드제로 A9 사용이 원활하지 않다는 문의 내용 보았습니다.
제품 사용중 많이 놀라시지는 않으셨는지 염려되는 마음입니다.
슬림 마룻바닥 흡입구 쪽에서 냄새 및 변형이 발생되었다면 보다 자세한 제품 상태
확인이 필요해 보입니다.
사용을 중단하신 뒤 자사 고객상담실(☎1544-7777)로 문의주시면 상담사가 내용 확인 후
서비스 접수 등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발생 원인 및 조치 방향에 대해서는 실제 제품 점검 후 안내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리며
서비스 예약 해 주시면 꼼꼼한 점검토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만일 서비스 접수 진행 및 처리에 있어 원활한 조치가 되지 않거나 제품 이용에
불편이 지속되시는 경우 아래 LG전자 홈페이지 게시판으로 글을 남겨주시면
상세한 안내 및 도움드리겠습니다.
■ https://www.lge.co.kr/support/suggestions
위 게시판은 회원 등록 별도 필요없이 접수가 가능하며 작성시 제목 " 게시글 확인 요청"과
서비스 접수 시 등록하셨던 인적사항과 함께 본문 내용에 게시글 제목이나 게시 원본 URL을 기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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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사용중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LG전자 고객상담실로 문의 주세요.
제품별 전문 상담사가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상담실 이용은 유선 (☎1544-7777) 및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채팅상담 / 전화상담 예약] 메뉴로 상담 예약 가능합니다.
LG전자는 고객님의 문의를 365일 24시간 지원하기 위해
챗봇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LG전자 챗봇 상담 : https://www.lge.co.kr/support/chatbot-couns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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