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정신치료 병원

아빠 정신치료 병원

작성일 2023.04.06댓글 5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저희아빠는 정신병이있습니다
저는 지금 20대 후반이구요 언니가있으나 이미결혼해서 따로살고있습니다
엄마랑아빠 저 이렇게 셋이 살고있는데 아빠가 가정폭력범입니다.
저한테는 폭력일절 없구요
엄마를 때립니다 저없는곳에서요
가끔 감정조절안되면 제앞에서도 그러구요

의처증이 심해서 엄마가 계모임 아줌마들이랑 여행한번갔다오면 뒤집어집니다
사진도 보면 아줌마 10명이서 그냥 제주도여행 페키지로 다녀오는건데 그것도 싫어해요
어머니가 급식일 하셔서 일하는곳에 남자가없습니다 죄다 아줌마랑 여자들이에요 제가 가봐서 알아요
근데 회식한번하면 회사에 엄마 팀장이랑 동료들한테 죄다 전화해서 남의여편네 데리고 뭐하는거냐고 난리난리치고..
그리고 회식이라 해봤자 저녁10시면 들어옵니다..그것조차 싫어하는거에요..본인이 옛날에 바람펴서 엄마도 맞바람필까봐 의심병걸려가지고 그러는거에요

근데 나이가 67세라 말이안통해요
이미 의처증에 의심에 자기연민에 가부장적이고 피해의식으로 떡칠되어있습니다.
이게 아무리 대화를 해보려고해도 그냥 벽이에요
좀만 말꺼내면 딸년어떻게 키워서 저러냐느니, 너희들이 가장취급을 안해주는거라느니..
에휴.. 아빠가 밖을 잘 안나가요 친구는 딱 1명있는데 어릴때부터 제비짓하면서 여자 여러명 만나면서 결혼안하는 아저씨거든요 그아저씨랑 놀면서 가치관이 더이상해지더라구요
술담배도 안하니 친구도없고 나이드니까 자꾸 집에서 엄마랑있으려고하고..

아무리 이혼하라해도 아빠는 가족도없고 왕따에다가 집에만 있는사람이라 엄마가 해코지 당할까봐 못하고있어요 증거도 많이 못 모아놨구요 엄마도 노후대책하려면 일을 더다녀야하는데 이혼하면 일을 그만둬야해서 그런가봐요 아빠가 찾아오고 전화하고 난리칠게뻔하니까..

엄마아빠의 이혼을 도와야할까요 아니면 아빠정신병 치료할수있을까요? 60대 남성도 정신과 치료받으면 저런 썩어빠진 정신머리를 고칠수있나요? 일주일에 세네번씩 엄마때리고 욕하고 새벽에 잠을못자요 저도미치겠어요 외면하고싶고..

아빠가 어려운 집안에서 태어나서 온갖고생하고 산거 알고있어서 저도 솔직히 아빠가 치료받을수만있다면 돕고싶어요.
엄마마음은 이미 돌아섰지만..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부모님의 갈등, 아버지의 폭력으로 인해 자녀입장에서 많이 지치고 힘드시죠.

자녀의 역할로 부모님의 갈등해결에 도움을 드릴수 있는것이 한계가 있습니다.

부부갈등, 가정폭력문제와 관련하여 가정폭력전문상담소에서 상담을 먼저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어쩌면 아버지는 상담에 대해 거부반응 보이실 가능성도 높습니다.

그러나 폭력은 지속되고 반복되기 때문에 어머님과 질문자님 먼저 상담을 진행하시면

가정폭력 사건 처리및 폭력근절, 가족의 변화등에 대해 자세히 이해하실수 있습니다.

가정행복상담센터는 가족갈등, 가정폭력 가해자 및 피해자(자녀) 상담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가정폭력 전문상담을 통해 가족내 폭력근절과 가족간의 관계 회복의 기회를 마련하시길 바랍니다.

상담은 무료로 진행됩니다.

상담예약:02-6083-9191 02-2605-1366

상담시간: 오전10:00~17:00 (점심시간:12:00~13:00)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언제든지 도움 가능합니다

상담을통한 해결책 도움 드리겠습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심리정신과전문의가 아니지만 심리관련서적과 지식을 토대로 말씀드리면

우선 나잇대가 있으신 어른들은 스스로 고쳐야하겠다는 마음으로 치료를 받는다해도

정말 오랜기간이 걸린다고해요. 아무래도 그렇게 사는 생활이 단단히 굳혀져서 그렇겠죠.

여기서 자의로 치료를 받고 싶다한적도 없으며 본인은 스스로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을거고요.

치료를 받으러 가는 과정도 질문자분은 정말 많은 스트레스를 받으실겁니다.

치료를 받는다해도 너무 긴 시간이 필요하죠 마음의 병은요.

그렇지만 질문자분의 돕고싶다는 마음이 굽히지 않고 꾸준히 아버님을 위해

치료에 힘써주시고 보탬이 되어주신다면 아버님도 치료를 받으면서 어느 순간 바뀌실거라 생각이 듭니다.

얼만큼의 시간이 걸릴지는 모르지만 질문자분의 마음이 가족 전체의 마음과 같다면 말이죠.

그렇지만 제일 중요한 어머님이 이미 마음이 떠버리셨다면 정말 힘든 길이죠.

아무튼 정리를 하자면 가족 전체가 치료에 힘이 되고 싶지 않다면 이혼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지금까지 모아둔 증거면 충분할거고요, 후폭풍이 두려우시면 접근금지가처분 신청을 하시면 돼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정신병(의처증) 못고칩니다. 절대로 절대로 못 고칩니다.

이혼해도 찾아옵니다. 정말로 못찾을 곳으로 가셔야 합니다.

어머니를 위해서라도 하루빨리 이혼하셔야 합니다. 이혼 못하시면 주소지 찾을 수 있어서

무조건 찾아 옵니다. 아버지는 아마 이혼 안해줄거고 이혼소송 하시면 됩니다.

증거가 없더라도 정황상 (딸의 진술) 이혼할 수 있습니다.

남은 어머니의 삶을 위해서라도 결단이 필요합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님의 아버지께서는 님의 어머님과 지금 이혼하셔도 할말없겠습니다..직계가족 보호자 두명의 동의 밌으면 정신병원 강제 입원 가능합니다..정신병원에는 (보호사)라는 떡대들이 있는데요 차끌고 와서 양사이드로 팔짱끼워서 달랑 들고 갑니다..그리고 님의 아버지께서는 병원에서 난동 부리면 꽁꽁 묶어버립니다..몇번 묶여보면 식겁하고 저항을 하지 않죠...그리고 저도 정신과 환자인데 2인실을 쓰고 있었는데 같이 있는 환자분에게 부인게서 이혼을 원하십니다 라고 말씀하시고 결국 이혼 처리되서 낙동강 오리알 돼는것도 봤습니다..저도뭐 님의 아버님이랑 저희 아버지와 많이 흡사하시네요 제 아버지는 담배를 너무 피다가 결국 뇌졸중으로 사망했습니다..어머니 머리끄덩이 잡고 전봇대에 찍어가지고 어머니께서 정신부여잡고 집안에 겨우들어와서 쓰러지시고 (아이언 브러쉬)쇠 솔 로 어머니 팔을 때려서 피가 퐁퐁퐁나고..어머니를 칼로 찌르려고 하고 이외에도 백가지도 넘습니다..미천 지랄 한거...한번 묶이면 똥 오줌 다 쌀때까지 안풀어 줍니다..님의 아버님도 폐쇄병동 감이신데다 병원에 입원하시면 난동 많이 부리시겠네요..67세 이시면 폐차 다되가는 자동차나 다름 없습니다 냉정히 말씀드리는데 고치려고 하지마시고 그연세에 똥고집만 남습니다..님도 만정 떨어질건데 모친과의 이혼하심이 제일 낫겠네요..

아빠 정신병원 치료 받게하는 법

안녕하세요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아빠가 의처증이 심하셔서 정신병원 치료를 받았으면 함니다. 저희 가족은 엄마아빠가 이혼하셔서 저와 오빠 아빠 이렇게 세식구임니다....

아빠 정신치료 병원

... 엄마아빠의 이혼을 도와야할까요 아니면 아빠정신치료할수있을까요? 60대 남성도 정신치료받으면 저런 썩어빠진 정신머리를 고칠수있나요? 일주일에 세네번씩...

아빠 알콜중독 정신병원 강제입원 가능한...

... 알콜중독치료 잘하는 정신병원 보건복지부 인증 의료기관 깨끗한 환경 저렴한비용 강력 추천합니다 아빠의 알콜중독치료 빠른치료를 기도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나...

아빠 정신병원 보내는법

진짜로 진심으로 얘기하는데 저희 아빠 정신병원 보내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진심으로... 어른분들이 병원에 가서 상담 후 입원 치료가 필요한지 절차를 걸쳐서 병원에 입원...

아빠 정신병원 입원

... 아빠는 일을 안하겠다며 1년 넘게 집에서 술만 마시고요. 일을 안나가고 한달 정도는... 입원치료 가능합니다 정신병원강제입원 알콜중독강제입원 알콜중독치료병원...

도와주세요 어머니 전주 정신 치료 병원

... 저희 어머니께서 정신적인 문제가 있어서 병원을 가야할것같은데, 정신치료에... 용돈이나 아빠에게 살림하는데 사라고 준 돈을 사모님꼐 갖다주고 하나바요 근데, 저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