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소리교정을 받을 수 있는 곳이 있을까요?

목소리교정을 받을 수 있는 곳이 있을까요?

작성일 2020.03.12댓글 5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목이 금방 쉬게 되고 조금만 오래 말해도 갈라지게 됩니다.

목소리고 교정 받을 수 있나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발성교정협회에 문의하세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요 W스피치입니다. ^^

목소리가 갈라지고 목이 금방 쉬게되셔서 고민이시군요..

W스피치 보이스 트레이닝을 통해 울림 있고 건강한 목소리로 변화하실 수 있습니다!

보이스 트레이닝은 호흡부터, 발성, 발음 교정을 받게 되시는 트레이닝 과정입니다.

복식호흡으로 목에 힘을 빼고 안정적인 호흡법을 통해 긴장 완화, 말더듬 현상까지 교정이 가능합니다.

다음으로 마스크 공명 발성으로 울림 있는 목소리와 자신만의 목소리 톤을 갖게 되면서

호감 있고 신뢰감을 주는 좋은 목소리로 입 모양과 혀 위치에 따른

발음법을 통해 명확한 발음 구사로 변화하실 수 있습니다.

수업은 주 1회 2시간씩, 총 8주동안 받게되는 그룹수업으로

수강 인원은 최대 5명까지인 소수 정예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매 수업이 끝나면 24시간 내에 그날 있었던 수업내용에 대한 피드백과

촬영한 영상이 담긴 이메일 피드백으로 수업 시간 외에 복습하실 수 있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수업 내용과 안내는 W스피치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W스피치에서 10주년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W스피치 공식 인스타 팔로우 하고!

10주년 게시물에 축하 댓글 달고!

친구 2명 태그한 다음 리그램을하면

푸짐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교육문의

1644-0208

강남점 1번 / 시청점 2번 / 센텀점 3번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귀하는 연축성 발성장애로 보입니다.

연축성발성장애는 말더듬과 유사하여 후두 즉 목소리를 만드는 발성기관의 근육들이 과도하게 힘이 들어가면서 목소리의 이상을 초래하는 임상적 질환을 말합니다. 흔히 말을 할 때 목소리가 끊어지고 처음 말을 시작하기가 힘들고 떨리면서 연속적으로 말을 이어나가기가 힘든 질환을 말합니다.

많은 사람들을 상담한 결과 지금까지의 경험에서 지금부터 말하려고 하는 말은 반드시 목이 조이면서 음성단절이나 더듬는 발성장애가 발생한다고 생각하게 된다.

그러면, 그 결과를 생각하기 때문에 그 말을 하는 것이 두렵게 된다. 결국 일반 사람들이 화재나 지진을 만나는 경우와 같은 현상이다. 이 경우에는 누구나 음성이 떨리거나 더듬게 된다. 두려움을 느끼게 되면 생리적으로 몸에 변화가 되기 때문이다. 먼저 횡격막이 급히 이완이 되고, 복근이 움직이지 않게 되어 배가 등 쪽으로 이동을 하고, 심장은 교감신경의 긴장으로 동계가 심하게 되어, 숨을 급히 내쉬게 되므로 호흡은 대단히 흐트러진다. 이렇게 되면 당연히 말을 잘 할 수 없게 된다.

결국 불안하고, 두렵기 때문에 발성장애가 발생하는 것이므로 특히 성격이 내성적이고 소심한 사람에게 많다.

예를 들면 마치 폭이 좁은 개천을 건너는 경우에 실재로 아무런 두려움이 없지만 만약 높은 곳에서 떨어지면 죽을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면 건너고 싶은 생각과 포기하려고 하는 생각이 떠오르게 되면 결국 건너는 것을 포기하게 된다.

말하는 것도 이와 동일하여 포기하려고 하는 운동과 말하려고 하는 것이 서로 갈등을 하게 된다. 그래서 한쪽은 말이 나오지 않게 하므로 입술과 성대가 닫혀버린다.

한편으로 말을 하려고 하는 운동은 공기를 외부로 보내게 된다. 그러나 출구가 막혀있기 때문에 공기를 외부로 보내려고 하면 할수록 구강내의 압력이 증가하여 발성장애가 발생하게 된다.

간이 진단법으로는 아래에 해당하는 항목이 많을수록 연축성 발성장애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 비교적 젊은 여성에게 많다.

- 목소리가 막혀 나오기 힘들거나 떨리는 느낌이 있다.

- 옆에서 들으면 거의 정상에 가깝지만, 본인만이 발성하기 어려운 감각이 있다.

- 말하기 시작이 어려운 경우가 많다. "어서 오세요" "감사 합니다" "네" 등.

- 이비인후과에 진료를 받을 때는 목소리가 좋아질 수 있다.

- 상황에 따라 말하기 어려워진다. 특히 말을 자주하는 일에 종사하는 사람에게 많다.

(전화 교환원, 아나운서, 안내원 등)

- 가족들과 대화하는 때에는 편하게 목소리가 나올 수 있다.

- 특히 전화로 이야기하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한다.

- 많은 사람 앞에서는 말하기가 불편하다.

- 목소리가 잘 나오지 않아 정신적으로 부담을 느낀다.

연축성 발성장애를 호소하는 사람들의 신체적인 특징은 거북이 목이나 새우등과 같은 체형을 유지하기 때문에 목이나 양 어께에 많은 힘이 들어간 상태에서 생활을 하므로 말을 하는 경우에 발성기관에 많은 힘이 들어가게 되므로 말을 원활하게 할 수가 없다. 그리고 말을 하는데 가장 원동력이 되는 호흡이 매우 약하기 때문에 말을 하는 경우에 음성이 약하고, 자주 끊기게 된다. 이러한 문제가 해결이 되면 누구나 말을 잘 할 수 있으므로

다음 블로그를 ( https://blog.naver.com/ws212c ) 참고하시고, 상담은 무료이고 통신치유도 가능하오니 하루 빨리 치유를 하여 횡복한 생활을 하시기 바랍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목소리가 쉽게 쉬고 갈라지는 것은 성대의 긴장이 지속되거나 점막이 붓고, 발성이 어려워 지는 성대질환이나 발성질환 등이 있다는 의미 입니다

교정이라기 보다는 검사와 치료가 우선되어야 할 것 같은데, 많은 경우에 목소리에서 질환이란 인식을 못하고 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먼저 성대검사와 운동검사, 음성검사를 해 보시면 현재 문제점을 알 수 있습니다. 그 후에 적절한 치료를 받으시면 대부분 개선이 가능합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카페 ' 홍정만의 드림스피치 ' 홍정만 강사 입니다.

소리를 내는것을 발성 이라고 합니다. 질문자님은 발성교정을 받고 싶은것 같은데

발성이라는 것은 평소 자신의 성격이나 성향이 소리의 크기나 양을 결정합니다.

평소 목소리를 작게내거나 아니면 내성적인 성격의 경우 말 하기를 잘 하지 않는경우

습관이 잘못되어서가 아니라 성격에서 오는 발성법때문에 문제가 있는경우가 많습니다.

호흡이작고 소리가 작은 사람들의 경우는 목소리의 떨림이나 울먹거리는 소리 등이 같이옵니다.

연축성발성장애 이야기가 나왔는데 그런건 신경쓰지 마세요 ! 그런 이야기 함부러 하는게 아닌데

답변자님이 선을 넘네요 , 연축성발성장애가 뭔지 알면 그렇게 쉽게 이야기하면 안됩니다.

먼저 평소 말이 없거나 목소리가 작은성격이라면 추가질문 남겨주세요

카페 ' 홍정만의 드림스피치 ' 에서 질문 주셔도 됩니다.

자신감있게 소리를 내면 좋아집니다.

저렴하게 진단받을 수 있는 곳이 있을까요?

... 사당역치과나 이수역치과 중에 부담 없이 교정 진단받을 수 있는 곳이 있을까요? 치아교정 진단은 안모의 상태를 정확히 정확히 진단 후 적절한 방법으로 교정하는 것이...

작은데 목소리 교정 받을수 있는곳...

... 저번에 보니까 김경진 씨가 나와서 목소리교정하는 프로그램을 한다는거같던데... 어디로 가면 그런 훈련을 받을 수 있을까요? 목소리가 얇고 높은 것은 성대의 구조적인...

목소리 교정 받을수 있는곳

... 말할때 목소리교정받고싶어요 음 두번째 줄만 보자면 보컬학원을 추천해드리지만... 산다에서 박나래씨가 음성치료를 받은 적이 있는데 찾아보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남양주 체형교정 받을 수 있는 곳

... 체형교정을 전문적으로 받을 수 있는 곳이 있을까요? 필라테스도 괜찮구요.. 원래... 혹시 괜찮은 아시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체형교정 및 허리 통증으로 인해...

서면자세교정 아이도 받을 수 있을까요?

... 그래도 습 관을 못 고치는 것 같아 서면자세교정이라도 받아볼까 해요... 근데 이게 아 이도 받을 수 있는지 의문이고... 주변에서도 치 료받은 사람이 잘 없어서 지식인에...



    test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