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직소득지급명세서는 제출됐는데 퇴직금이 안들어왔어요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퇴직소득지급명세서는 제출됐는데 퇴직금이 안들어왔어요
"지급명세서"는,
1) 퇴직급여를 지급했거나,
2) 또는, 지급하지 않았더라도, 특정 기간이 지나면,
의무적으로 제출해야 하는 것으로,
"지급명세서가 제출되었는지 여부"로 인해,
퇴직급여의 지급 기한이나 지급 여부를 알 수는 없습니다.
"퇴직소득 지급명세서 제출 여부"와 상관없이,
퇴직금, 월급 등 금품은,
지급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청산해야 합니다.
다만, 노사 간 합의한 일자가 있다면, 그 일자까지 지급할 수 있습니다.
홈택스에서 지급명세서를 확인해보니 퇴직소득지급명세서는 한달전에 등록이 되어있는데 아직 퇴직금은 안들어왔어요. 원래 회사에서 지급명세서 제출 후 절차가 늦는건가요?...
... 사업장 연말정산 퇴직소득지급명세서 제출과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22년12월 말 퇴사로 인해 22년귀속, 23년1월 지급인 근로자는 23년도 1월 원천세 신고시 퇴직정산에...
... A의 퇴직금은 22년 반기 원천세 신고때 포함되었고 B의 퇴직금은 포함이 안되었습니다. 3. 연말정산 퇴직소득 지급명세서를 제출하려고 하는데 퇴직소득자가 2명이...
안녕하세요 저희 회사에서 2023년 2월 28일자로 퇴사를 하고 2023년 3월 10일에 퇴직금을 IRP로 받으신 직원분이 계십니다. 그러면 이런 경우에 퇴직소득지급명세서 제출...
... A의 퇴직금은 22년 반기 원천세 신고때 포함되었고(22년 7~12월, 23년 1월신고) B의 퇴직금은 포함이 안되었습니다. 3. 연말정산 퇴직소득 지급명세서를 제출하려고...
... = 퇴직금은 근로소득이 아닙니다. 퇴직소득 지급명세서가 조회되는 경우에 한하여... 2022년 귀속이라면 허위 신고이므로 지급명세서 허위제출로 신고하시면 됩니다. 만약...
... 이럴 때도 퇴직소득 지급명세서를 제출해야하나요? [답변] 1. 퇴직금 지급을 하지 않았다면 퇴직소득원천징수영수증이 발생되지 않습니다. 2. 제출할 지급명세서가...
간이대지급금으로 퇴직금 지급시 원천징수이행상황신고서에 퇴직금 적용해서 제출 후 퇴직소득지급명세서 제출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한국공인노무사회-네이버 지식iN 상담...
... 경우, 퇴직소득지급명세서 제출시 지급 총액에 대해서 질문을 드리고... 중도정산과 퇴직금 은 합산개념이 아니라 각각의 란에 따로 기재하는 것입니다.
... 퇴직금은 퇴직연금으로 지급되었는데, 지급된 부분에 대한 퇴직소득을 매 달 원천세... 홈택스에서 확인결과, 퇴직소득 신고뿐만아니라 퇴직소득지급명세서 제출도 조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