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대보험 신고 납부 (고지서납부하는법)와 전표처리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1 / 4대보험 신고 납부하는 방법 여쭤봅니다. 저희가 자체기장은 안하구요
급여내용 세무사 사무실에 보내주면
납부서랑 급여대장 보내주시거든요
뭐 근로소득세, 근로소득지방세, 사업소득세, 지방소득세는
고지서를 주시니까 그거 보고 납부하면되잖아여
근데 4대보험은 어떻게 납부하나요?
edi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고지서 출력해서 납부하는건지?
자동이체 등록해놓긴 했다는데
항상 잔액이 부족해서 ... 별도로 납부하는 방법 알아두고싶거든요
고지서 납부하는 방법 알려주실수있을까요?
혹시 건강보험edi / 국민연금edi 다 따로따로 들어가서
공인인증서 로그인하면 고지서 출력가능한가요?
2/ 그리고 두번째는 전표처리인데 저희가 자체기장일단아니구요.
엑셀로 전표정리해뒀다가 세무사사무실에 보내는 구조인데
저희가 개인사업자도있고 법인사업자도 있거든요
그래서 직원이 개인사업자에도 있고 법인사업자에도 있어요
근데 이제 곧 법인세잖아요 3월에
제가 이번달에 입사했는데, 전 담당자가 처리해놓은거보니까
4대보험.. 이체 이력이 몇개 없는거예요
문제없을까요? 하여튼 개판이예요 ㅠㅠ
#4대보험 신고 #4대보험 신고방법 #4대보험 신고 기한 #4대보험 신고서 #4대보험 신고 누락 #4대보험 신고 확인 #4대보험 신고 취소 #4대보험 신고금액 #4대보험 신고 기준 #4대보험 신고 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