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사업자 직원 첫고용 급여 지급 후 홈택스 신고하기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개인사업자 직원 첫고용 급여 지급 후 홈택스 신고하는 방법을 상세하게 알고싶은데요
직원의 급여가 523,000원이고 6월1일부터 4대보험가입하여서 매달 25일에 현금지급했습니다.
이렇게 지급한 후의 절차 어떻게 무엇무엇을 신고해야되나요?
직원 고용 후 임금만 지불했지 신고같은거 한번도 못했습니다.
#개인사업자 직원 연말정산 #개인사업자 직원 4대보험 가입방법 #개인사업자 직원등록 방법 #개인사업자 직원 급여 신고 #개인사업자 직원등록 #개인사업자 직원 월급 #개인사업자 직원 퇴직금 #개인사업자 직원 연말정산 환급 #개인사업자 직원고용 혜택 #개인사업자 직원 퇴직연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