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계약서 미작성 퇴사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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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질문 드립니다.
근로 계약서 - 미작성
근로 조건 - 숙식 제공 / 급여 협의
숙식 제공 조건이 처음에는 지켜졌으나 숙소에 문제 발생하여 퇴거.
급여는 지켜지고 있는 상황.
업무량 과다, 출퇴근 자차 1시간 거리, 유류비 지원X 등 각종 문제 발생.
이 중 가장 큰 문제는 2명이 해야할 일을 혼자서 쳐내는 상황이라 퇴사 고민 중입니다.
이 상황에서 제가 일주일 뒤 퇴사하면 문제가 생길까요 ?
퇴사한다고 고지는 하였으나 한 달 더 일해주기를 원하고, 저는 원하지 않습니다.
판매업이라 정산 파일 등 메일로 넘긴 후 일주일 후 퇴사하고 싶은데
만약 정산 중 문제가 생기면 제가 법적으로 문제가 되는 사항이나 그런 게 있을까요 ?
그리고 만약 한 달을 더 일해주지 않아서 미리 약속했던 급여가 지켜지지 않을 경우, 신고 가능할까요 ?
매일 업무 스트레스로 인하여 울고 하루하루 업무로 인한 불안함 때문에 일상생활이 불가할 정도라 여러분들의 조언이 필요합니다.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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