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소싱 퇴직금 질문드릴게요.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안녕하세요. 현재 회사에 2년 5개월 정도를 다니고있습니다. 근무 시간은 3조 2교대로 4일근무 2일휴무 교대근무 입니다. 처음 아웃소싱을 통해 회사에 입사하여 아웃소싱 소속으로 계약직을 1년 1개월, 회사에서 정직원을 시켜주어 1년 2개월을 재직중입니다. 제가 아웃소싱 소속에서 회사 정직원으로 채용될때 1년을 넘게 다니면 퇴직금을 받을수 있다는걸 몰랐습니다. 정직원 채용될때 아웃소싱측에서 10만원을 주면서 퇴직금을 요구하지않겠습니다. 라는 각서 비슷한걸 작성하였는데 그때는 퇴직금에 대해 몰랐고 회사에 정직원으로 입사하고 싶어서 각서에 서명했습니다. 현재 지금다니는 회사를 퇴사하려고 하는데 회사측에서 정직원 계약서를 작성할때 인수인계관련하여 1달을 인수인계 기간으로 잡는다 라는 내용이있습니다. 회사측에서 1달을 안채워줄경우 월급은 1달뒤에 주고 퇴직금은 3달뒤에 준다고 하는데 궁금한 내용은
1. 아웃소싱측에 퇴직금을 받을수 있는지
2. 근로계약서상의 1달은 인수인계 기간으로 안채울 경우 월급, 퇴직금 지급기간을 마음대로 미룰수있는지
2가지가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아웃소싱 퇴직금 #아웃소싱 소속 퇴직금 #아웃소싱 업체 퇴직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