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운송장 고객정보 입력오류

쇼핑몰 운송장 고객정보 입력오류

작성일 2023.08.18댓글 1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안녕하세요 지난달에 쇼핑몰에서 옷을 여러벌 사고 배송지를 무인택배함으로 기입했습니다
택배기사님께서 배송을 완료하면 제 휴대폰번호로 택배함 번호와 비밀번호를 보내주셔야 제가 보관함에서 수령할수있는데요
쇼핑몰측에서 운송장 떼는과정에 제 휴대폰번호를 잘못 기입해서 저는 택배기사님께 연락을 못받은 상황입니다

일이 바쁘고 시킨 물품이 한둘이 아니다보니 뒤늦게 확인 후 쇼핑몰에 문의했는데요 일주일이 지나서 아무런 조치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환불이 어려우면 상품이라도 다시 보내달라고 요구했는데도 소용이 없었습니다)

이때 제가 할 수 있는게 뭐가 있나요? 혹시 관련 소비자법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1. 본인의 잘못이 아니라면 해당 물품대금에 대한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2. 소비자보호원에 민원을 신청해보시고 안된다고 한다면 물품대금 반환 청구소송을 제기하셔야만 할 것으로 보입니다.

3. 택배업체나 판매업체가 전화번호를 잘못 기입하여 잘못된 손해라면 그에 대한 책임은 택배업체나 판매업체에 있다고 할 것입니다.

구체적인 상담이 더 필요한 경우 아래 네임카드 또는 홈페이지(www.gasasosong.com)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02-598-8838, 가사소송닷컴)

답변서 상단 '사진'이나 '가사소송닷컴'을 누르시면 네임카드와 프로필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개인통관고유번호 개인정보오류(내공50)

... 운송장번호:800718543181 테무 앱에서 크레딧으로 배송을 시켰는데 개인정보 오류로 통관번호를 다시 입력하라고... 한진 국제택배 고객센터에 문의하기 한진 국제택배...

반값택배 운송장 조회 오류인가요

... 하지만 배송조회 사이트에서는 잘못된 번호를 입력해도 일부 정보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3. 따라서, 운송장... 운송장 번호를 다시 확인해 달라고 요청하거나, 고객센터...



    test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