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운송장 고객정보 입력오류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안녕하세요 지난달에 쇼핑몰에서 옷을 여러벌 사고 배송지를 무인택배함으로 기입했습니다
택배기사님께서 배송을 완료하면 제 휴대폰번호로 택배함 번호와 비밀번호를 보내주셔야 제가 보관함에서 수령할수있는데요
쇼핑몰측에서 운송장 떼는과정에 제 휴대폰번호를 잘못 기입해서 저는 택배기사님께 연락을 못받은 상황입니다
일이 바쁘고 시킨 물품이 한둘이 아니다보니 뒤늦게 확인 후 쇼핑몰에 문의했는데요 일주일이 지나서 아무런 조치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환불이 어려우면 상품이라도 다시 보내달라고 요구했는데도 소용이 없었습니다)
이때 제가 할 수 있는게 뭐가 있나요? 혹시 관련 소비자법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택배기사님께서 배송을 완료하면 제 휴대폰번호로 택배함 번호와 비밀번호를 보내주셔야 제가 보관함에서 수령할수있는데요
쇼핑몰측에서 운송장 떼는과정에 제 휴대폰번호를 잘못 기입해서 저는 택배기사님께 연락을 못받은 상황입니다
일이 바쁘고 시킨 물품이 한둘이 아니다보니 뒤늦게 확인 후 쇼핑몰에 문의했는데요 일주일이 지나서 아무런 조치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환불이 어려우면 상품이라도 다시 보내달라고 요구했는데도 소용이 없었습니다)
이때 제가 할 수 있는게 뭐가 있나요? 혹시 관련 소비자법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