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인 신축 오피스텔 신탁 등기 계약 관련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안녕하세요!
최근에 법인 임대인 신축 오피스텔 신탁 등기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많이 공부 하였지만, 문의 드릴 사항이 몇 가지 있어 질문 드립니다.
1. 잔금일 이전 신탁 등기 해제 예정인데, 이 경우 등기 관련하여 큰 문제가 없을까요? (접수증 수령 예정)
2. 전세보증보험 가입 가능하나, 공시지가 변동으로 인한 전세보증보험 가입 경우 '전세권 설정' 예정입니다. 이 경우도 큰 문제 없을까요? (확정일자, 전입신고 예정)
3. 계약금 및 잔금 임대인 계좌로 입금 예정인데, 이 경우 신탁사 확인을 해보는게 좋을까요? (동의가 필요한 건 알지만, 신탁 등기 해제 예정이기에 상관 없을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또 추가로 알아두면 좋을 사항 기재해주시면 감사합니다!!
2. 전세보증보험 가입 가능하나, 공시지가 변동으로 인한 전세보증보험 가입 경우 '전세권 설정' 예정입니다. 이 경우도 큰 문제 없을까요? (확정일자, 전입신고 예정)
#법인 신축건물 취득세 #법인 신축 취득세 중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