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스토어 반품 요청 패널티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안녕하세요 제가 어떤 네이버 스토어 쇼핑몰에서 10가지 상품을 구매했는데 사진을 보고 제가 원했던 색상이여서 구매했는데 실제 받아본 색상이 너무 달라서 다른 색상으로 아예 교환하고 나머지는 환불해달라고 요청했는데 그럼 왕복 배송비 6000원을 내라고 해서 왜 제가 내야되는건지 거부했어요 채팅으로 제가 자꾸 요청하니까 제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더니 화내면서 언성 높은 목소리로 자기가 왜 손해 봐야하냐고 그럴거면 그냥 6000원 자기가 내고 전체 환불 해주겠다고 했는데 저는 교환이랑 부분환불 원해서 싫다고 왜 그걸 판매자가 정하냐고 하다가 이렇게 전화로 얘기 하기 싫어서 끊고 개인적으로 연락하지 말라고 하고 바로 월요일에 고객센터 전화했더니 3일 소요된다고 해서 오늘에서야 고객센터 전화 받았더니 3000원 내면 제가 원하는대로 해주겠대요 근데 너무 짜증나고 어이없고 화나서 그러면 그냥 전체환불 그 분에 해주신다고 하셨으니까 그렇게 해달라고 다시 고객센터 직원분께 말씀드렸더니 또 5일 소요된데요 일단 구매 확정 연장을 하고 5일 기다릴건데 너무 오래 걸려서 네이버 톡톡 상담하기로 그러면 그냥 전체환불 해달라고 했어요 그랬더니 그래도 3000원 내줘야한다면서 연락하지 말라고 고객센터 직원 통해서 연락하라고 하는거에요 그러고 저를 차단하셔서 연락도 못하고 연락처도 모르고 너무 화나서 고객센터한테 전화하니까 패널티를 따로 어떻게 드릴 수 없다 그러고 리뷰에 따라는 줄 수 도 있다고 하고 어쩔 수 없이 기다려야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궁금한게 네이버 스토어 뭐 지연 처리 하면 패널티를 먹는걸로 아는데 제가 구매확정연장 했지만 제가 반품 요청을 하면 그 사람이 그거 처리 해줘야하는데 판매자가 계속 미루면 반품 요청 지연이 되서 패널티를 먹는지 궁금해요 ! 그리고 먹는다면 상품당 먹는지 아니면 전체에서 한번만 먹는지 궁금해요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 사기 먹은 기분이고 진짜 기분이 너무 더러워요 ㅠㅠ 비슷한 경험 있으신분 어떻게 해결하셨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할거 같아요 !!!!!
#네이버 스토어 #네이버 스토어 쇼핑 #네이버 스토어팜 #네이버 스토어 수수료 #네이버 스토어 창업 #네이버 스토어 입점 #네이버 스토어 api #네이버 스토어 등급 #네이버 스토어 검색 #네이버 스토어 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