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해외직구 배송지연 시 불만제기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G마켓 통해 해외직구 물품을 구매했습니다.
약 20만원 금액의 물품이며, 10/30에 주문했는데 현재까지 배송되지 않습니다.
판매자는 현재 이 상품이 언제 입고될지 모른다며 취소를 원하는 경우 판매처인 G마켓 통해 취소요청 달라고 합니다.
제가 화나는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빠른 직구’를 약속했으면서 3달째 배송이 안된 점
2. 결국 정확한 배송날짜를 약속받을 수 없는 점 (점차 단종되는 물건이라 아예 못보낼거 같으니 배째라 같습니다)
3. 한국으로 출고도 하지 않고 판매자가 ‘한국으로 배송중’ 상태로 변경하여 구매자에게 혼란을 주고, 취소까지도 구매자의 몫으로 돌린점
이 판매자와 실랑이하고 상품을 기다리면서 받은 스트레스가 너무 큽니다. 그냥 취소하고 잊고 넘어가기엔 이걸 기다린 시간이 너무 아깝고, 계속 문의하면서 11월엔 보내주겠다, 12월엔 보내주겠다던 약속을 믿었던 시간이 고통스럽습니다.
소비자보호원이나 다른 채널에 공식적으로 이의를 제기하거나 판매자에게 패널티를 줄 방법이 없을까요? 아는건 다 알려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약 20만원 금액의 물품이며, 10/30에 주문했는데 현재까지 배송되지 않습니다.
판매자는 현재 이 상품이 언제 입고될지 모른다며 취소를 원하는 경우 판매처인 G마켓 통해 취소요청 달라고 합니다.
제가 화나는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빠른 직구’를 약속했으면서 3달째 배송이 안된 점
2. 결국 정확한 배송날짜를 약속받을 수 없는 점 (점차 단종되는 물건이라 아예 못보낼거 같으니 배째라 같습니다)
3. 한국으로 출고도 하지 않고 판매자가 ‘한국으로 배송중’ 상태로 변경하여 구매자에게 혼란을 주고, 취소까지도 구매자의 몫으로 돌린점
이 판매자와 실랑이하고 상품을 기다리면서 받은 스트레스가 너무 큽니다. 그냥 취소하고 잊고 넘어가기엔 이걸 기다린 시간이 너무 아깝고, 계속 문의하면서 11월엔 보내주겠다, 12월엔 보내주겠다던 약속을 믿었던 시간이 고통스럽습니다.
소비자보호원이나 다른 채널에 공식적으로 이의를 제기하거나 판매자에게 패널티를 줄 방법이 없을까요? 아는건 다 알려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g마켓 해외직구 후기 #g마켓 해외직구 #g마켓 해외직구 관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