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고객도우미 입니다.
드럼세탁기 잔수호스에 대해 문의하신 내용 보았습니다.
첨부해 주신 사진과 같이 잔수 호스가 제품 안쪽으로 들어가 버렸다면
서비스 커버 분리 후 배수 모터 확인이 필요한 부분으로, 서비스 매니저(엔지니어)를 통한
조치가 필요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아직 서비스를 받지 않으셨다면 서비스 예약 후 자세한 점검 및 안내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 출장서비스 예약 : https://www.lge.co.kr/support/service-engineer-reservation
감사합니다.
*************************************************************************
제품 사용 중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LG전자 고객상담실로 문의주세요.
제품별 전문 상담사가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상담실 이용은 유선 (☎1544-7777) 및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온라인 상담] 메뉴로도 상담 예약 가능합니다.
▶ 온라인 상담 : https://www.lge.co.kr/support/request-call-reservation
LG전자는 고객님의 문의를 365일 24시간 지원하기 위해
챗봇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LG전자 상담 챗봇 : https://chat.lg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