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전자 클라쎄 김치냉장고 고장수리가 안됩니다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대우전자 클라쎄 김치냉장고를 3년째 사용 하고 있었습니다
이유없이 기능을 못하여 as를 접수하였더니 수리기사가 냉매가 새서 작동이 안되는 건데 냉장고 안쪽에서 새는 거라 수리를 할 수 없다고 합니다
수리기사는 사용한 기한을 감가하여 환불하던지 아니면 감가후 남은 금액을 빼고 새제품을 살 수 있다고 했습니다
저는 냉장고를 3년 사용하려고 산 것도 아니고 수리를 못하면 하자가 맞지않냐며 구입기준으로 환불을 해주던지 아니면 수리를 해서 작동이 되게 해달라며
다시 as를 접수하고 1372소비자원에도 피해신고를 접수 했습니다
하지만 돌아오는 건
1년의 as기간이 지나고 2년의 품질보증기간이 지나 처리가 되지않는다며 반복적이고 상투적인 대답 뿐이었습니다
전화 올때마다 같은 신고접수내용을 반복했고
하다못해 명절연휴 금요일 저녁시간에 일반 핸드폰 번호로 as센터라며 연락오더니 또 같은 대답을 하게 했습니다
품질보증 2년은 지났지만 3년이 되지 않았고
수리가 안되면 하자처리를 해줘야 되는 것이 맞지 않나요?
고장과 수리가 되지않아 음식물이 상하는 2차 피해도 있었지만 이야기 하지 않았습니다
이런경우 추가로 처리해줄 기관이나 방법이 없나요? 아직 김치냉장고는 기능을 못하고 집에 그냥 있습니다
이유없이 기능을 못하여 as를 접수하였더니 수리기사가 냉매가 새서 작동이 안되는 건데 냉장고 안쪽에서 새는 거라 수리를 할 수 없다고 합니다
수리기사는 사용한 기한을 감가하여 환불하던지 아니면 감가후 남은 금액을 빼고 새제품을 살 수 있다고 했습니다
저는 냉장고를 3년 사용하려고 산 것도 아니고 수리를 못하면 하자가 맞지않냐며 구입기준으로 환불을 해주던지 아니면 수리를 해서 작동이 되게 해달라며
다시 as를 접수하고 1372소비자원에도 피해신고를 접수 했습니다
하지만 돌아오는 건
1년의 as기간이 지나고 2년의 품질보증기간이 지나 처리가 되지않는다며 반복적이고 상투적인 대답 뿐이었습니다
전화 올때마다 같은 신고접수내용을 반복했고
하다못해 명절연휴 금요일 저녁시간에 일반 핸드폰 번호로 as센터라며 연락오더니 또 같은 대답을 하게 했습니다
품질보증 2년은 지났지만 3년이 되지 않았고
수리가 안되면 하자처리를 해줘야 되는 것이 맞지 않나요?
고장과 수리가 되지않아 음식물이 상하는 2차 피해도 있었지만 이야기 하지 않았습니다
이런경우 추가로 처리해줄 기관이나 방법이 없나요? 아직 김치냉장고는 기능을 못하고 집에 그냥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