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 클라쎄 미니 김치냉장고 AS 고장 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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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우 클라쎄 스텐드 미니김치냉장고
제품 배관 용접 불량
신혼집이라 가전제품및 가구를 매장서 구입하고
김치냉장고를 대우 전자 제품으로 구입했습니다.
김치만 보관할거라서 작고 자리를 조금 차지하는
스텐드형 미니 김치냉장고 Klasse를 구입했습니다
모델명은 FR-Q12RES
무상보상기간이 1년이라는 것이 맘에 걸리긴 했지만
대우라는 이름 믿고 구입했습니다.
1년 3개월이 조금 넘은 상황에서 냉장고에 넣었던
김치가 맛이 이상해 지더니 냉기가 예전같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as를 불러서 확인 했더니 배관에 가스가 샜다면서 에바 부품 갈고 용접을 해야해서 13만원이 들거라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고장원인이 뭐냐고 물어보니
제품이 충격을 받던가 전원을 너무 자주 끄면 그럴수있다고 하셨어요
저 제품사고 설치기사분이 설치 한 그대로 전원 한번
안끄고 사용 했다고 하니
수리 기사분 말이 2%확률로 잘못 뽑았다고
생각 하라더군요. 서비스 상담원은 신차도 2년 안되서 고장나는 세상이라고 말 하더군요
소비자 과실이 아닌 상황에서 13만원이라는 비용이 너무 억울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어떻게 처리하면 될지 문의를 했더니 그냥 13만원 주고 고치라고 하더라구요
소비자 과실이 없는 상황에서 배관 가스가 빠졌다고
하면 애당초 제품 출고시 정말 미세하게 배관에 구멍이 났고 용접 불량으로 검수도 제대로 안하고 팔았다는 건디 고치면 괜찮을 거란 보장도 없고 돈은 돈대로 계속 써서 고쳐야 한다는게 너무 분하네요..
이럴땐 어떻게 처리해야 맞는 건가요???
제품 배관 용접 불량
신혼집이라 가전제품및 가구를 매장서 구입하고
김치냉장고를 대우 전자 제품으로 구입했습니다.
김치만 보관할거라서 작고 자리를 조금 차지하는
스텐드형 미니 김치냉장고 Klasse를 구입했습니다
모델명은 FR-Q12RES
무상보상기간이 1년이라는 것이 맘에 걸리긴 했지만
대우라는 이름 믿고 구입했습니다.
1년 3개월이 조금 넘은 상황에서 냉장고에 넣었던
김치가 맛이 이상해 지더니 냉기가 예전같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as를 불러서 확인 했더니 배관에 가스가 샜다면서 에바 부품 갈고 용접을 해야해서 13만원이 들거라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고장원인이 뭐냐고 물어보니
제품이 충격을 받던가 전원을 너무 자주 끄면 그럴수있다고 하셨어요
저 제품사고 설치기사분이 설치 한 그대로 전원 한번
안끄고 사용 했다고 하니
수리 기사분 말이 2%확률로 잘못 뽑았다고
생각 하라더군요. 서비스 상담원은 신차도 2년 안되서 고장나는 세상이라고 말 하더군요
소비자 과실이 아닌 상황에서 13만원이라는 비용이 너무 억울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어떻게 처리하면 될지 문의를 했더니 그냥 13만원 주고 고치라고 하더라구요
소비자 과실이 없는 상황에서 배관 가스가 빠졌다고
하면 애당초 제품 출고시 정말 미세하게 배관에 구멍이 났고 용접 불량으로 검수도 제대로 안하고 팔았다는 건디 고치면 괜찮을 거란 보장도 없고 돈은 돈대로 계속 써서 고쳐야 한다는게 너무 분하네요..
이럴땐 어떻게 처리해야 맞는 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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