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울하고 분합니다. 삼성 파브LCD 티비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저는 파브LCD 티비를 구입한지 1년 6개월 정도 되었습니다. 티비를 자주 보지도 않습니다.
퇴근후 쇼프로 보고 뉴스보고 하는게 다인데 별로 쓰지도 않은 제품이 갑자기 먹통이 됐습니다.
AS기사를 통해 확인해보니 메인보드가 나갔다며 수리비용 18만원 가까이를
청구를 합니다. 너무 어이가 없어서 3일전 AS센터를 방문후 해당 팀장과 면담을 하고
AS비용 지급을 좀 미뤘습니다. 그리고 소비자 보호원과 상담도 하고 본사 콜센터에
어필도 해보았으나 방법이 없네요.
결국 보드를 다시 회수해 간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저렴한 중소기업제품보다 삼성제품을 비싸게 구입하는 이유는 제품에 대한 신뢰가 있기 때문입니다.
저 역시도 마찬가지였구요.하지만 이젠 삼성 제품에 대한 신뢰는 더이상 없습니다.
AS또한 마찬가지 입니다. 지금까지 삼성을 신뢰하고 대한민국 기업임을 자랑스럽게 여겨왔던
제 자신이 부끄럽습니다.
기분좋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저는 파브LCD 티비를 구입한지 1년 6개월 정도 되었습니다. 티비를 자주 보지도 않습니다.
퇴근후 쇼프로 보고 뉴스보고 하는게 다인데 별로 쓰지도 않은 제품이 갑자기 먹통이 됐습니다.
AS기사를 통해 확인해보니 메인보드가 나갔다며 수리비용 18만원 가까이를
청구를 합니다. 너무 어이가 없어서 3일전 AS센터를 방문후 해당 팀장과 면담을 하고
AS비용 지급을 좀 미뤘습니다. 그리고 소비자 보호원과 상담도 하고 본사 콜센터에
어필도 해보았으나 방법이 없네요.
결국 보드를 다시 회수해 간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저렴한 중소기업제품보다 삼성제품을 비싸게 구입하는 이유는 제품에 대한 신뢰가 있기 때문입니다.
저 역시도 마찬가지였구요.하지만 이젠 삼성 제품에 대한 신뢰는 더이상 없습니다.
AS또한 마찬가지 입니다. 지금까지 삼성을 신뢰하고 대한민국 기업임을 자랑스럽게 여겨왔던
제 자신이 부끄럽습니다.
기분좋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