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자통관 절차 문의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안녕하세요
개인목적이 아닌 상업용 물품을 처음 수입해봅니다.
얼마전 해외사이트에서 상품가 150불 미만 물건을 구매하고 현재 DHL로 배송중입니다. 구매 당시 사이트에 영문사업자명이랑 사업자번호를 기입하는 폼이 있어서 입력은 했지만 제가 별도로 커머셜인보이스를 요청한 적은 없습니다.
오늘 DHL측에서 운송장번호와 예상배송일 안내메일이 왔는데요. 이러면 통관시에 임의로 개인목록통관으로 진행되는건지 사업자통관이 진행되는건지 나중에 관세사에게 따로 연락을 받는건지 암것도 모르겠습니다. 사업자통관을 해야하는데 어느 시점에 어디에 요청을 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이 정보 저 정보 급히 글로 배우다보니 개념이 안잡혀있어요.
지금 시점에 제가 진행할 사항을 알려주시면 너무나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개인목적이 아닌 상업용 물품을 처음 수입해봅니다.
얼마전 해외사이트에서 상품가 150불 미만 물건을 구매하고 현재 DHL로 배송중입니다. 구매 당시 사이트에 영문사업자명이랑 사업자번호를 기입하는 폼이 있어서 입력은 했지만 제가 별도로 커머셜인보이스를 요청한 적은 없습니다.
오늘 DHL측에서 운송장번호와 예상배송일 안내메일이 왔는데요. 이러면 통관시에 임의로 개인목록통관으로 진행되는건지 사업자통관이 진행되는건지 나중에 관세사에게 따로 연락을 받는건지 암것도 모르겠습니다. 사업자통관을 해야하는데 어느 시점에 어디에 요청을 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이 정보 저 정보 급히 글로 배우다보니 개념이 안잡혀있어요.
지금 시점에 제가 진행할 사항을 알려주시면 너무나 감사하겠습니다.
#사업자통관 절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