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용 차량 비용처리 질문드립니다.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안녕하세요. 개인사업자이고 업무용 차량을 구입하고자 하는데 질문 드리고자 합니다.
5000만원짜리 업무용 차량을 구매할 경우
1. 5년간 연800만원씩 비용처리로 인정해준다는데, 현금완납시에도 이게 적용 가능한가요?
2. 4년 리스 후 3000만원 정도의 잔가 차량을 현금으로 인수할 경우 남은 1년에 대해서도 800만원 비용처리가 가능한가요?
모두 즐거운 하루 되세요~!
#업무용 차량 #업무용 차량 운행일지 #업무용 차량 기준 #업무용 차량 보험 #업무용 차량일지 #업무용 차량 출퇴근 #업무용 차량 감가상각 #업무용 차량 관리 매뉴얼 #업무용 차량 부가세 #업무용 차량 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