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자 폐업후 두달뒤 세금계산서 발행가능한가요

사업자 폐업후 두달뒤 세금계산서 발행가능한가요

작성일 2024.05.18댓글 1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안녕하세요

개인사업자로 한달간 택배를 하다가 벌이가 맞자않아서 그만두고 폐업을 했습니다 24년 3월 31일자로 그 이후 급여는 24년 5월 10일인데 들어오지 않아서 물어보니 세금계산서를 발급하지 않아서 급여가 안나갔다고 하더군요 계산서(전자) 발행하려고 알아보니 폐업후 다음달 10일이 넘으면 안된다고 발행이 막히더라구요 (손텍스) 이때는 어떻게해야될까요 세금계산서가 없으면 안된다고 하는데 종이로 하려면 어디서 구입하는지 방법도 알려주세요ㅠㅠ


#사업자 폐업후 재개업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전자세금계산서는 발행이 안되고 문구점에서 세금계산서 양식을 구매하셔서 발행해주시는 방법으로 하시는게 좋겠습니다.

발행해주시고나서 폐업분 부가가치세 신고에 당연히 반영이 안되어 있을테니 꼭 폐업분 부가가치세 수정신고도 하시기 바랍니다.

폐업후 세금계산서발행이되었는데요...

... 제사업자로 2월29일 주류세금계산서발행되었는데요... 폐업이후라공제가안된건지 폐업후에했어도... 인터넷을 이용하여 발급, 전송, 수신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간이사업자 신고 후 세금계산서 발행

... 있습니다 세금계산서발행해달라고 하여 간이사업자 등록 먼저 하려고 하는데... 대한 세금계산서 발급 가능 여부가 정해집니다. - 신규 간이과세자 또는 직전 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