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업후 세금계산서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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폐업후 세금계산서발행
안녕하세요~!
혹시 부가세비용을 받고 잔금이 치러진 날짜가 10월이 아니라 11월 14일 아니신가요?
일단 공사가 끝난 시점에 작성일자로 하셔서 수정세금계산서를 발급하셔야 하고요~
수정세금계산서는 필요적 기재사항 등이 착오로 발행하시면서 날짜를 바꾸시면 됩니다.
그리고 2022년 2기에 속하는 세금계산서를 발급하시면서 매출세액이 바뀌었기 때문에 부가세 수정신고를 하셔야 해요..ㅠ.ㅠ
이때 세금계산서 미발급 가산세 발생하고요, (공급가액의 × 2%)
부가세 신고가 덜 된 세금만큼 신고 불성실 가산세도 발생하고요,
똑같이 신고가 덜 된 세금만큼 납부 불성실 가산세가 발생해요.
(납부 불성실 가산세는 매일 가산세가 이자처럼 올라요. 1일 0.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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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폐업후 세금계산서 발행 관련 문의 드립니다. 내공 많이 드리겠습니다^^ 우선 아래와 같이 사례를 요약해 보았습니다. A사: 공급받는자 B사: 공급하는자 A사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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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테리어업체에서 개인에게 현금영수증이 아닌 세금계산서를 발행하며 금액도 틀리게 했습니다. 개인에게도 세금계산서를 발행하면 소득공제가 될줄 알았더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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