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업신고 시 세금계산서 수취문제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안녕하세요
현재 온라인 전자상거래업으로
여러 도매처에서 위탁으로 물건을 받아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개인상의 이유로 3월 중말 경에 폐업신고해야할 것 같은데
도매처들이 보통 월마감으로 세금계산서를 발행합니다
ex ) 3월 29일 근무일 마지막날 종합 4월 1 ~ 10일 이내 계산서 발행
그런데 폐업이 되면 세금계산서를 수취도 못하고 발행도 못한다고 들었는데요
예를 들어 3월 25일 경에 폐업을 했을 경우
1. 질문
만약 4월 초에 일정에 맞춰 발행을 해도 3월 말에 폐업하는 저희에게 증빙자료가 수취가 되나요?
2, 질문
일자를 더 구체적으로 하면 3월 25일 폐업일인데 3월 29일자로 발행된 세금계산서가 증빙자료로써 활용이 가능한가요?
2. 질문
일정에 맞춰 도매처에 세금계산서 발행 요구가 정당(적법)하게 가능한걸까요? 그들의 일정도 있는데
#폐업신고 시 필요 서류 #폐업신고 시 부가세 #폐업신고 시 부가가치세 #폐업신고 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