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월 세금계산서 발급관련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상가 임대업을 하고 있는중입니다.
헌데 이러저러해서 1월에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하는걸 놓쳤습니다.
이럴경우에는 어떻게 처리해야할까요?
처음이라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어서요.
전문가님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상가 임대업을 하고 있는중입니다.
헌데 이러저러해서 1월에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하는걸 놓쳤습니다.
이럴경우에는 어떻게 처리해야할까요?
처음이라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어서요.
전문가님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전월 세금계산서 발행 #전월 세금계산서 수정발행 #전월 세금계산서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