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정산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문의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안녕하세요
2023년 8월말까지 직장을 다니고 퇴사를 하고 9월달에 다른 직장으로 이직을 했는데요
연말정산때문에 전직장에다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을 받았습니다.
징수의무자
소득자. 바로 밑에 칸에 구분이라고 적혀 있는 칸에 주(현) 그 옆에 종(전)이라고 적혀 있는데요 영수증을 받고 보니 주(현)에 근무처명. 사업자등록번호. 근무기간 급여가 적혀 있더라요 이거 잘 못 된게 맞죠 종(전)에 적혀 있어야 하는게 맞는거죠?? 제가 연말정산하는건 처음이라 지식인을 통해 여쭤보아요
2023년 8월말까지 직장을 다니고 퇴사를 하고 9월달에 다른 직장으로 이직을 했는데요
연말정산때문에 전직장에다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을 받았습니다.
징수의무자
소득자. 바로 밑에 칸에 구분이라고 적혀 있는 칸에 주(현) 그 옆에 종(전)이라고 적혀 있는데요 영수증을 받고 보니 주(현)에 근무처명. 사업자등록번호. 근무기간 급여가 적혀 있더라요 이거 잘 못 된게 맞죠 종(전)에 적혀 있어야 하는게 맞는거죠?? 제가 연말정산하는건 처음이라 지식인을 통해 여쭤보아요